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엔 영화 마더 내용을 적어볼까합니다. TV에서 요즘 여러가지 것들을 자주 틀어주게 되면서 영화 마더 자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새벽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워낙에 조용하고 깜깜한 저녁이 되면 저의 눈은 반짝거리는 올빼미가 되어버린답니다. 그래서 항상 말똥말똥한 시간대가 이시간대라 쓸것도 점점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이러다보면 또 다음날 늦게 일어나게되고 어머니는 잠이 그렇게 많아서 어떻게 살래? 라고 물으시고 환장합니다.

마더마더 줄거리 결말

 

나이가 적은것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새벽만 되면 잠이 다달아나게 되어 자는 시간도 정해놓지 못한상태라 조금 몸이 힘들긴합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비슷한 분들이 계실것 같다라는 생각이드네요. 이시간에 검색을 해서 들어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내일 쉬기때문에 아니면 항상 저녁시간에 활동을 하기때문인것 같다라는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아무튼 이번시간에는 영화 마더 내용에 대해서 살펴볼것이기때문에 스포가 이미 잔뜩 들어가있을겁니다.

 

 

스포를 원하지 않은 분들께는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그래도 저는 영화 마더 포스팅을 작성해야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워낙에 예전에 봤던거라서 잘 생각은 날지 안날지는 모르겠지만 쓰다보면 생각이 나겠다라는 마음으로 적어보겠습니다. 제가 본 것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조금 헷갈릴수도있지만 머릿속을 정리했고 자료들도 정리해봤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더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지금부터 영화 마더 줄거리 내용을 설명을 하게 될텐데요. 이 영화 마더 줄거리 내용에는 여러가지 것들이 들어가있기때문에 모르시는 부분역시 영화 마더 줄거리 자체를 통해서 알게 되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럼 영화 마더 줄거리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은 이렇습니다. 도준이 문아정을 살인한 용의자로 체포되게됩니다. 아들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혜자는 도준의 절친 진태가 범인이라고 의심을했고 사건이 일어나던날 당시 도준이 늦게 집으로 돌아온 이유가 진태를 만나기 위해서였지만 진태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때 증거로 도준의 이름이 적힌 골프공의 존재를 진태가알고있는데도 불구하고 그는 도준에게 한번도 면회를 오지 않았습니다. 혜자는 진태집에 숨어들어가 빨간 핏자국이 남은 골프채를 발견하게 되고 도준과 가까이 지내던 미나가 진태와 성관계를 하는것을 목격하게 됩니다. 혜자는 그것을 보고 바로 나와 골프채를 경찰서에 가져가지만 골프채에 묻었던것은 피가 아니라 미나의 립스틱이였습니다. 결국 혜자는 진태에게 합의금을 뜯기게 되지만 그래도 꿋꿋이 진태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진실을 추적한답니다.

마더마더 줄거리 결말

 

혜자는 사실 5살때 사는게 너무 괴롭고 어려워 도준과 함께 죽으려고 했지만 실패했었고 그이유로 인해서 도준은 혜자에게 안좋은 감정을 품고있어서 다들 범인이라고 말할때 유일하게 아니라고 말하는 엄마에게도 차가운 태도를 보이게 됩니다. 혜자는 결국 스스로 사건을 파헤치게 되었고 피해자 문아정의 별명이 쌀떡소녀 였다라는 것과 문아정과 친했던 여고생은 그녀의 핸드폰이 사진을 찍을때 소리가 나지 않도록 개조했다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두명이 그녀의 폰을 찾고있는것 역시 알아차리게 되는데 진태는 혜자에게 돈을 주고 두 고등학생을 폭행하고 심문하도록 시키게 됩니다.

 

 

그렇게 혜자는 문아정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녀는 어려운 집안형편으로 인해서 원조교제를 하던 학생이였습니다. 그래서 쌀떡소녀라는 별명이 붙은것입니다. 그리고 문아정은 소리가 나지 않는 폰으로 자신과 원조교제를 했던 남자들의 사진을 모두 찍어뒀으며 분명히 범인이 이중에 있을거라고 추정하게 됩니다. 혜자는 치매에 걸린 문아정의 할머니를 찾아갔고 아정이가 시켜서왔다며 핸드폰을 받아내게 됩니다.

마더마더 줄거리 결말

 

그때 마침 도준이 살인사건이 난 건물을 지나갈때 건물안에 누군가 있었고 그 건물안에 있던 한 남성을 기억해내게 됩니다. 혜자는 자신이 가져온 문아정 폰을 도준에게 내밀었고 도준은 범인을 지목하게 됩니다. 그는 바로 혜자가 진태를 무고했다가 비맞고 돌아오는 길에 봤던 고물상이였습니다. 혜자는 고물상의 집을 찾아갔고 들어가서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하지만 혜자는 너무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됩니다.

 

 

고물상은 진범이 아니였고 그와반대로 진범은 도준이였다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물상의 남자는 도준이 저지른 행동을 목격했던 목격자였습니다. 목격자 말에따르면 문아정에게 바보라는 소리를 듣자 도준은 바위를 던져 머리를 맞추었고 그자리에서 여학생이 즉사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남에게 당하지만 말고 살라는 혜자가 늘 하던소리에 따랐던것 뿐이였습니다. 이모든 사실을 알게된 그녀는 이성을 잃고 현실을 부정하게 됩니다. 이를 들은 고물상은 지실이 밝혀지도록 경찰에 신고하려고 전화기를 들게 됩니다.

마더마더 줄거리 결말

 

그녀는 그걸 막아야 한다는 생각에 이성을 잃고 스패느를 집어들어 그의 머리를 계속해서 내려쳤고 이성을 되찾고 났을때에는 자신이 한짓을 보고 겁에질려합니다. 하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였고 그녀는 목격자의 집에 물을 지르고 도망갑니다. 결국 진실은 묻혀버리게 되었고 그이후 한 지적장애인 종팔이가 범인으로 지목되었는데 혜자는 자신의 아들을 빼내기위해서 진실을 밝히지 않고 결국 종팔이에게 모든죄를 뒤집어 씌우게 됩니다.

마더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결말

그렇다면 지금부터 영화 마더 결말 내용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위의 내용과 이어져야 하기때문에 그에 맞게 영화 마더 결말 자체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영화 마더 결말 시작할테니 재밌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마더 결말 자체는 이렇습니다. 석방된 도준은 차를 새로 뽑은 진태와 그리고 미나와 함께 그마을을 돌아다니다가 불타버린 고물상의 집에서 혜자가 두고간 침통을 발견하게 됩니다.

 

 

도준은 혜자가있는 터미널로가 침통을 흘리고 다니면 어떡하나면서 핀잔을 주게 됩니다. 그것을보고 혜지는 황망한 표정으로 좌석에 홀로 앉아있다가 허박지 안쪽의 아픈기억을 잊게 해주는 혈자리에 침을 찌르고 관광버스춤을 추게 됩니다. 지금 현재도 보고계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영화 마더 자체를 보신분들은 다들 느끼실겁니다. 우리엄마도 내가 저런다면 분명히 영화 마더 내용처럼 똑같이 그럴거라고 말이죠. 여러분들 그럼 영화 마더 재밌게 보고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