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카톡 차단 보이스톡에 대하여 알아볼까합니다. 조금은 특이한 포스팅이죠? 하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만약에 카톡 차단시 보이스톡이 울리는지 안울리는지에 대해서 알수가 없으니까 말이죠. 누군가에게 차단 당하면 정말 슬픈일이지만 무슨 상황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기때문에 개입은 하지 않겠습니다. 저도 누군가한테 카톡 차단을 당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서로 대화를하면서 풀어서 아직까지 친구사이를 쭈욱 이어가고있습니다. 어떻게보면 더 특별한 친구가 됐습니다. 저에게 하나뿐이 없는 친구랄까요? 여러분들도 어떤 이유에서 이러한 상황이 생겼는지 모르지만 먼저 손을 내미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왜 지금 이것을 설명하고있을까요? 누군가를 설득하려고 포스팅을 하는게 아니라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다른것인데 말이죠. 제가 조금 주제 넘었으면 죄송합니다. 다들 궁금하신것이 카톡 차단 보이스톡이 연결이 될까?에 대한 궁금증인거 같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아버지 폰으로 한번 실험을 해보겠습니다. 되든 안되든 무슨일이 일어날지는 모르지만 실망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우선적으로 저희 아빠를 카톡 차단 하겠습니다. (아빠 미안) 제가 말도 안하고 차단한걸 아시면 정말 속상해 하실겁니다. 하지만 아버지폰은 제가 들고있으니 아무도 모르겠죠? 쉿 비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차단하는 것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카톡 차단하는 방법

 

오른쪽위에 톱니바퀴모양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톡 차단 보이스톡카톡 차단 보이스톡

 

그런다음 편집을 눌러주세요.

 

카톡 차단 보이스톡카톡 차단 보이스톡

 

그다음 저는 저희 아버지를 숨김으로 누르겠습니다. 숨김으로 누른다음 다시 밖으로 나가시기 바랍니다.

 

카톡 차단 보이스톡카톡 차단 보이스톡

 

처음으로 돌아와서 다시 톱니바퀴모양을 누르고 친구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카톡 차단 보이스톡카톡 차단 보이스톡

 

숨김친구 관리를 찾아 들어가 줍니다.

 

카톡 차단 보이스톡카톡 차단 보이스톡

 

차단 할사람의 관리를 눌러주면

 

카톡 차단 보이스톡카톡 차단 보이스톡

 

이렇게 뜨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차단(메시지 차단)으로 들어가 줍니다.

 

카톡 차단 보이스톡카톡 차단 보이스톡

 

카톡 차단 여부를 물어보죠? 당연히 확인을 눌러줍니다. 나는 아버지를 차단 할것이니까요.

카톡 차단 보이스톡 결과보기

카톡 차단 보이스톡카톡 차단 보이스톡

 

이제 아버지 폰으로 저한테 보이스톡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차단 보이스톡카톡 차단 보이스톡

 

분명 아버지 폰에서는 통화음이 갑니다. 하지만 제폰에는 울리지 않는답니다. 그러므로 결론은 차단을 해놓으면 상대방에게 보이스톡을 하지 못한다입니다. 이렇게해서 카톡 차단 보이스톡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저역시도 궁금했던 점이라 한번 실험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카톡 차단 보이스톡은 저에게는 울리지않고 차단당한 상대방한테는 통화음이 간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제가 얌전히 폰을 가져다 놓으니 뭘했냐고 물어보시네요. 하지만 비밀입니다. 좀 잘삐지시거든요. 여러분들 차단 당했는데 보이스톡이 통화음이 간다면 그건 상대방에게 울리는 것이 아니니 헛수고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다른 방법을 찾아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글쓴이 역시 조금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안되니까 좀 아쉽긴합니다. 저도 누군가에게 연락을 해보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그러지 못하겠네요.

 

여러분들 그러면 저는 이만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결론이 나쁘다고 너무 슬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른방법을 찾아보면 분명 답이 나올것입니다. 아니면 상대방이 분명 차단을 다시 푸실거에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겠습니다. 여러분들이 기다리는 연락이 꼭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보내시구요. 행복한 나날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19가 가라앉은건 아니니 외출을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