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은 네이버 밴드 탈퇴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까합니다. 취미생활 모임이나 동호회로 인하여 아무래도 네이버 밴드에 가입하신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탈퇴도 그만큼 많다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분명히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으니 제가 정리를 해놓은 거랍니다. 사진의 순서대로 따라오시다가 모르시겠으면 글을 한번 읽고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글쓴이는 워낙 이미지로 설명하는 것을 좋아하기때문에 체크를 잘해놓지만 가끔 실수로 못해놓은거까지 있으니 그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소셜은 대부분 탈퇴에 대한것들을 꼭꼭 숨겨놔 못하게 막는답니다. 그래서 항상 맨아래를 차지하고있죠. 인스타그램이든 페이스북이든 등등 전부다 그렇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찾지 못하고 헤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역시 그러한 것들을 겪어 봤기때문에 참 답답해서 정리를 해놓거나 나중에 사용할일이 있으면 적어놓곤 한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네이버 밴드 탈퇴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위아래를 잘만 살펴본다면 누구든 탈퇴를 할수가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미지를 올리고 글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밴드 탈퇴 방법 알아보기

네이버 밴드 탈퇴방법네이버 밴드 탈퇴방법

 

우선 네이버 밴드에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탈퇴방법을 아시기 위해서는 오른쪽 위에있는 세줄 표시를 꾸욱 눌러줍니다.

 

네이버 밴드 탈퇴방법네이버 밴드 탈퇴방법

 

그럼 이렇게 프로필이 나오게 된답니다. 그러면 톱니바퀴 모양 즉, 설정을 클릭하여줍니다.

 

네이버 밴드 탈퇴방법네이버 밴드 탈퇴방법

 

설정을 클릭하고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올것인데 딱 서비스 탈퇴가 보이지 않으실겁니다. 위로 스크롤바를 쭉쭉쭉 올려줍니다. 그러면 맨 아래에 서비스 탈퇴라는 글이 보입니다. 찾으셨나요? 못찾으셨으면 위아래로 왔다갔다 해보세요. 그럼 찾으실수 있으실겁니다. 제말 기억해서 맨 아래에 있습니다. 아시겠죠?

 

네이버 밴드 탈퇴방법네이버 밴드 탈퇴방법

 

이제 네이버 밴드 탈퇴방법에 다 왔습니다. 위의 글을 정확히 읽어보시고 빡간네모에 체크를 눌러주신다음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대신 확인 버튼을 누르시기전에 꼭 잘 읽어보시고 선택해야 합니다. 정말 탈퇴를 원하는지 이제는 밴드가 필요없는지를 말이죠. 나중에 필요하면 다시 만들면 되지만 그래도 확인한번 쭈욱 해보세요.

 

네이버 밴드 탈퇴방법네이버 밴드 탈퇴방법

 

이제 전부 읽어본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셨나요? 그럼 예만 누르시면 네이버 밴드 탈퇴방법이 끝나게 됩니다. 이제 여기에서 탈퇴가 된것이기때문에 따로 무언가를 할필요가 없습니다. 글쓴이는 밴드를 워낙 사용을 안하다보니 그냥 없앴네요. 잠시 이걸 설명드리기 위해서 하나하나 만들었지만 말이죠. 이렇게해서 모든 방법들이 다 끝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부분 없으셨죠? 당연히 없으셔야 합니다. 제가 헷갈리지 않도록 빨간네모 박스를 쳐놓기때문입니다.

 

 

그럼 다들 원하시는 네이버 밴드 탈퇴방법 답은 찾은거 같으니 저는 이만 물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가 따뜻한곳에서도 죽지 않는다고합니다. 잘 못알고 계신분들은 따뜻한곳에서 죽는다고 얘기하죠. 그렇기때문에 코로나 19에 걸리게 되는것입니다. 모두들 벚꽃축제는 나중에 가시고 이번년도에는 집에서 방콕하여 자신을 지시키시길 바랍니다. 저역시 꽃놀이를 너무 좋아하지만 무서워서 나가지 못하고 있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항상 조심 또 조심하셔야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