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CGV에서 방송해준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작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갑자기 유명해지기 시작한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작품은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와 조니뎁의 어린시절 연기를 볼수 있어 뭔가 더 색달랐습니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런지 슬픔과 감동이 한꺼번에 마음속에서 뛰쳐나왔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기회가 되신다면 봐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평가

대부분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평가를 호평으로 남겨주셨습니다. 디카프리오의 연기력을 보고 얼굴만 믿고 까부는 배우들이랑은 레벨이 다르다라는 것과 이작품을 보기전까지는 디카프리오 연기에 그닥 관심갖지 않았지만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자체를 보고난후 완전히 그의 팬이 되어버렸다 라는 호평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중 가장 호평은 시간은 지나도 명작은 언제나 살아있다 라는 말인데요. 맞는 소리인거 같습니다.

 

 

자신이 그러한 몸을 가지고 살지도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연기를 해낸건지 글쓴이 역시 궁금합니다. 이래서 모든 분들이 연기 천재 디카프리오라고 부르기도 하나봅니다. 그리고 다른 평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보통 가족이 나오는 작품은 지친 주인공을 보듬어주는 스타일인 반면 이작품은 가족에 대한 역설을 퍼내고있어 뭔가 족쇄같은 느낌을 주었다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만큼 연기를 잘했다라는 것이겠죠.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줄거리

도대체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줄거리 자체가 어떻게 되길래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거냐고 말씀하실수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줄거리 자체를 글쓴이가 가지고왔습니다. 여러분들도 길버트 그레이프 줄거리 내용을 보시고 한번 따라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색다른 무언가를 보여주게 되고 알게 될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줄거리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가 글재주가 없기때문에 모든것을 다 표현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최대한 표현해보려고 노력은 하겠습니다. 그러니 그것을 감안하고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집중해주세요. 아이오와주의 소도시 엔도라에서 살며 식료품가게에서 일을하고 가족을 돌보는 길버트 그레이프 그는 아버지가 자살로 인하여 세상을 떠난후 그 충격으로 몸무게가 500파운드로 불어버린 어머니 보니와 정신박약아로 빈틈을보이면 높은데 올라가는 어니 그리고 살림에 지친 서른넷의 누나 에이미, 열여섯 반항적인 여동생 엘렌과 살고있다.

길버트 그레이프길버트 그레이프 줄거리 결말

 

길버트 그레이프 그는 이들을 보살피며 혼자서 가장으로서의 역할을 떠맡아서하지만 이미 퇴락한 소도시에서의 생활이 음악없이 춤추는것과 같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이곳에서 탈출에 대한 욕망을 느낀다. 그렇게 답답하게 하루하루를 보낸 길버트그레이프에게 어느 여름 베키가 나타나게 된다. 캠핑을 좋아하는 베키는 자동차가 고장나는 바람에 엔도라에 머물게 되었으며 우연히 가스탱크에 올라간 어니를 돌보는 그를 보고 순수함에 빠져들게 된다. 그리고 그 역시 베키로 인해서 새로운 세계로 가능성을 얻게 된다.

 

 

그후 베키가 마트에 왔고 길버트와 어니는 베키와 트럭을 타고 배달해준다. 그렇게 그들은 베키의 엄마와도 인사를 나눈다. 식사중에 사춘기 엘렌때문에 말다툼이 벌어졌고 엄마도 화가나서 발을 구르는데 그바람에 바룻바닥이 망가져버린다. 그래서 마루를 고쳐야 하는데 어니는 지하실에서 도와달라는 부탁을 안들어준다. 그이유는 아버지의 자살한 곳이 바로 지하실이였고 그걸 본것이 어니였기때문입니다.

길버트 그레이프길버트 그레이프 줄거리 결말

 

다음날 길버트 그레이프 그는 베키의 캠핑카에 놀러가고 한참을 얘기하다가 갑자기 동생 목욕시간이 생각나 집으로간다. 이제 컸으니 혼자서 목욕을 하라고 욕조에 넣어주고 그는 다시 베키에게 간다. 그렇게 즐겁게 얘기를 나눈후 집으로 돌아왔고 아침에 세수하러 욕심에 들어간 그는 어니가 욕조에 그대로 있었던 것을 보고 놀란다. 그일로 인해서 둘다 큰 상처를 받게 되고 서로 갈등이 생긴다.  

 

 

드디어 어니의 생일날이 되었고 욕조에서 고생한후 어니가 목욕물을 피해 도망치려고해서 좌절해있던 길버트 그레이프 그는 어니를 때린다. 하지만 그 후 죄책감과 자괴감에 빠져 그는 밖으로 뛰쳐나가 아무말없이 트럭을 몰고 나갔고 어니도 달려 나와 베키네 집으로 간다. 그리고 베키는 저녁동안 그를 돌보고 물 공포증 극복도 하며 여동생들이 데리러 올때까지 어니를 곁에두고 보살핀다. 한편 길버트 그레이프 그는 어니를 찾아 돌아다닌다.

길버트 그레이프길버트 그레이프 줄거리 결말

 

그렇게 베키에게 도움을 받은 길버트 그레이프 그는 생일 파티할때 집으로돌아와 가족들에게 그냥 뛰쳐나간것과 어니를 때린것을 잘못했다고 말하며 용서를 구한다. 그는 엄마에게 자신의 행동에 대해 사과하고 더이상은 엄마를 부끄러워하지 않을거라고 그리고 다치지도 않게 할거라고 말한다. 엄마는 자신의 자식들에게 얼마나 큰짐이 되는지 알고 있기에 이를 인정하고 그에게 사과를한다. 그렇게 서로가 서로를 용서한다. 그리고 그동안 자신의 가족을 한번도 소개시켜주지 않았던 그였는데 베키를 어머니에게 소개시켜준다.

 

 

하지만 그의 어머니는 자신의 뚱뚱한 몸매로 인해서 대인기피증이 있었기에 그녀를 만나지 않으려고 피하지만 자신은 부끄럽지 않으니 엄마가 그녀와 인사를 나눴으면 좋겠다고한다. 그리고 조금의 용기를 가진 엄마는 스스로 2층에도 올라가보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엄마가 2층의 침대에서 누워 잠들자 어니가 와서 깨운다. 하지만 엄마는 이미 자면서 숨을 거둔 상태였다.

길버트 그레이프길버트 그레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결말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결말 역시 너무 슬픕니다. 안타깝다고 해야할까요?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결말 자체가 워낙에 족쇄처럼 묶여있는 가족에대한 것이기에 볼수록 마음이 아픈것같습니다. 그럼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결말 어떻게 끝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엄마가 죽고나서 장례식을 치르려고하는데 위로가 아닌 신기하 구경처럼 엄마의 모습을 보러오면 하늘에 있는 엄마가 슬퍼할거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남매들은 집자체를 불태우기로 결정한다. 크레인으로 시신을 옮겨서 사람들의 구경거리가 되는것이 아닌 아버지의 추억과 함께 보내는것이 낫겠다고 생각했기에 내린 결정이였다. 그렇게 남매들은 집에 불을 질렀고 결국 모든것이 다 잿더미가 되었다.

길버트 그레이프 길버트 그레이프 줄거리 결말

 

1년이 지난후 에이미는 제과점에취직하고 엘련을 유학을 위해서 전학을 가게 된다. 그리고 그와 어니 둘만남은 마을에 다시 캠핑가 행렬이 지나가고 베키가족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베키의 가족과 그들은 같이 여행을 떠나면서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작품이 막을 내린다.

 

 

보는내내 슬프기도하고 너무 가족에 얽매여있는 그가 안쓰러웠습니다. 그래서 나같음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되었고 나의 생각에 반성도 많이 한거같습니다.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내용이 워낙 뛰어나다보니 평가할것은 없을것 같다라는 생각이듭니다. 그럼 글쓴이는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월요병 이겨내시고 오늘 집에와서 이작품을 시청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