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많은분들이 사랑을하고 사랑의 아픔을 겪는답니다. 그런 아픔없이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할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떠한 불안함도 그리고 지침도 없이 말이죠. 하지만 이렇게 모든게 순탄하고 무난하다고만 한다면 그 행복함에 쉽게 질릴수가 있겠죠? 비가와서 그런지 오늘은 감성적인 이야기에 빠져보고싶네요. 이번시간에는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분명 이글을 읽고 있으신 분들은 자신의 부주의 아니면 일방적인 그의 통보에 의해 헤어짐을 당하신분이 아닐까합니다. 그동안 마음고생 하시느라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꼭 돌아오기를 바라면서 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로하죠.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최악의 상황이라면?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최악의 상황이라면?

 

여자는 헤어진 직후 몇달을 폐인처럼 지내면서 너무 괴로워하고 그를 보고싶어 한답니다. 하지만 반면 남자친구는 직후에 이별을 담담히 받아들이고 나중에 찾아오는 그리움에 의해 그녀에게 연락을 한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은 분들도 계실거에요. 헤어지고 난후 몇달 뒤 다른 여자가 생겼을수도있고, 마음에 둔 여자가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보통 남자라면 저렇다는 겁니다. 이것은 여자와 남자가 이별을 받아들이는 차이가 다르기때문에 나타나는 것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글쓴이 역시 20대 초에 만났던 한 남자와 크게 싸운후 헤어진적이 있어요. 그러고나서 저는 몇달동안 너무 힘들어했었죠. 연락이 한번도 안오더라구요. 그런데 일에 집중하면서 미친듯이 지내다보니까 어느 순간 연락이 와있었답니다. 하지만 그때는 이미 제 마음이 떠난 후이기도 하고 일에 몰두하고 싶어서 그를 다시 받아줄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무서웠어요. 또다시 아픔의 상처를 받을까봐 말이죠. 하지만 최근에 오래 만났던 사람은 연락이 한통이 없었습니다. 이것도 사람 성격에 따라 다른거같아요. 다들 너무 맹신하지마시고, 위안삼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그렇다면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는 언제쯤인지 알아볼까요? 전에 만나던 남친이 당신에게 연락을 해왔다면 뒤늦게 당신의 빈자리가 느껴지고 미안함고 고마움 그리고 자신이 사랑하고 있구나를 알아차리고 찾아올수도 있습니다. 이시기는 대부분 다 다른데요. 보통적으로 6~8개월 안에는 연락이 온다고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서로 다알고 지내거나 헤어지기전 사건이 너무 심각하다하면 1년도 걸릴수 있으니 너무 상심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또한 큰 사건을 겪고 헤어졌을때 오히려 더 빨리 연락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 상황을 주변에서 한두번 목격한것도 아니니까요. 지금은 결혼해서 너무나도 잘 살고있지만 정말 볼꼴 못볼꼴 다 보았던 친구 몇명이 있습니다. 그러니 그 사람을 정말 사랑하고 좋아하고 못놓치겠다고 하면 매달리지마시고 조금 시간을 갖고 기다리시기를 바랍니다. 시간이지나면 여자의 마음은 가라앉기 마련입니다. 지금 당장 죽고 못살아도 어느순간 내가 왜 그랬지? 하는 순간이 찾아올수도 있습니다. 섣불리 먼저 연락하여 그에게 남은 정까지 떨어뜨린다면 이연애는 끝이라고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최악의 상황이라면?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최악의 상황이라면?

 

만약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를 조금더 앞당길수는 없나요?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고 괴로워요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하지만 절대로 매달려서는 안된다고합니다. 물론 남자쪽에서 미련이 남은경우에는 붙잡혀 주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질리게 할수도 있는 방법중에 하나니까요. 만약 한번 붙잡았는데도 불구하고 그가 냉정하고 차가운 말로 돌아온다면 그때는 붙잡고 싶더라도 붙잡지 말고 뒤돌아서서 기다리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야 1%의 희망이 남아있으니까요. 여자에게도 마찬가지지만 남자에게도 감정적으로 지쳐있는 시기이기때문에 시간을 준다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최악의 상황이라면?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최악의 상황이라면?


예정에 없던 이별을 하고 나면 마음이 정말 미칠듯이 찢어질것입니다. 하지만 헤어진 남자친구를 마냥 붙잡기엔 무모한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단 1%의 희망을 안고있다면 연락오는 시기를 정하고 자신의 마음 역시 조금씩 정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감정을 가라앉히다보면 이성적으로 판단이 서게 될테니까요. 다들 어떤 연애를 하셨는지 모르지만 지금이 너무 힘드시다는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고통스럽더라도 이 시기만 잘 버티면 된다는 생각으로 잘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셨죠? 화이팅입니다! 그러면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