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원래 사랑을 하다보면 이별을 하기 마련입니다. 더 좋아하고 사랑했던 사람이 더 마음이 아프고 상대방이 생각나서 미칠것 같으실겁니다. 하지만 다시 한번 묻고 싶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만약 그와 그녀가 돌아왔다면 예전처럼 평온해 질수 있으실거라고 다짐하시나요? 절대 아닙니다. 서로 충분한 시간을 갖지않고 아무런 생각도 없는 상태에서 다시 만난다면 또다시 이별을 경험하게 되고 그때는 정말 돌이킬수 없게 된답니다. 그러니 잘 생각하셔야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말이죠. 이번시간은 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하는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마음에 상처들로 괴로움들로 인하여 이글을 찾으신 분들 무슨말이라도 위로가 되진 않지만 힘내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충분히 매력적인 사람이고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이니까요.

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

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

만약에 그에게 뜬금없이 통보를 받으셨다면 먼저 매달릴 생각하지말고 이유도 묻지마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가르쳐주지 않아요. 그 상황에서 당신이 할수있는것은 바로 생각이라는 겁니다. 도대체 왜 헤어지자고 한거지? 사소한 일부터 하나씩 전부다 자신이 했던 일들을 생각해야합니다. 하지만 만약 남자에게 다른 여자가 생겨서 그런거라면 이야기는 달라지지만 보통의 경우는 이러한 행동을 통해서 그 이유를 알고 대처를 해야한답니다. 무조건 내가 바뀔게 내가 잘할게 이런건 그에게는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당장이 중요한거니까요. 행동이 바뀌든 안바뀌든 이별은 그가 통보했기때문에 이유를 찾아 진정성 있는 대화를 나눠볼수 있도록 유도해야합니다. 그러고선 타협점을 찾아 고칠점은 고치고, 피해야 할점은 피해야합니다. 무조건 자존심을 내세우고 다시 감정적으로 나간다면 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되는 것이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

 

헤어진 남자친구를 돌아오게 하는법에서 제일 중요한것은 그에게도 충분한 시간을 줘야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사람 없이 절대로 못살아 그니까 당장 돌아와 이것이 아닌 그의 감정이 정리가되고 가라앉을때까지 충분히 시간을 줘야만 한답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분명 당신에게 돌아올 말들은 냉정한 말투와 차가운 행동 뿐이랍니다. 그에게도 생각할 시간을 주세요. 그녀를 다시 만날 자신이있는지 그리고 나도 그녀에게 못했던 부분이 있는데 이러한 저러한 것들을 모두 생각하고 정리하게 도와줘야합니다. 그렇지 않고 몰아 붙이기만 한다면 그는 저 멀리 도망가서 두번다시 돌아오지 않게 된답니다. 그녀에게 질리게 되는것이죠. 두번다시 보기 싫은 사람으로 낙인찍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이부분은 꼭 지켜주셔야합니다.

 

 

 

그럼 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에서 그 시간을 정하는 기준은 어느정도인가요? 싸움에따라 다른데요. 만약 너무 잦은 싸움으로 인하여 헤어지게 되었다면 짧게는 2주에서 길게는 1~2달까지는 생각할 시간을 줘야합니다. 그렇지 않고 보통 그냥 싸우고 헤어졌다면 보통 남자들이 화가 가라앉는 기간이 일주일입니다. 7일에서 ~10일정도 기간을 두고 그 후에 다시 이야기를 천천히 나눠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 너무 힘든거 다 압니다. 하지만 모든 다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면서 살수는 없고, 사람의 감정을 이용할수는 없으니 그 고통을 안고 조금만 더 기다리시길 바랍니다. 안그러면 당신이 상처받고 더 힘들어질테니까요.

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글쓴이는 그런말을 해주고 싶어요. 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으로 여러분들이 원하는대로 다시 만났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만약 여러분들이 다시 만나 힘들것 같다면 아무리 그사람없이 죽고 못살아도 다시는 안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마음에 상처만 더 생기고 아프니까요. 글쓴이가 겪어본 바로는 그렇더라구요. 어느순간 대하는 태도까지 달라지게 되고 그런 모습에 또 상처를 입고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에 신경이쓰이고 그러다보니 제 생활을 할수 없게 되더라구요. 저는 여러분들이 어떤 선택을 하던간에 응원합니다. 하지만 너무 힘들고 괴로워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