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 제가 무엇을쓸지는 대부분 눈치를 채고있으셨을거 같아요. 맞아요. 이 혈액형만 쏙 하고 빠져있죠? 그래서 이번에는 AB형 남자와 어떤 여자가 어울릴지에 대해서 벽과 함께 토론을 해볼까합니다. 왜 벽과 토론을 하냐구요? 대화할 사람이 없으니까요. 누군가가 질문을 던져주는 것도 아니고 혼자서 정하고 홀로 이야기해야죠. 뭐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저희 식구들 중에서도 있기때문에 왠지 짐작이 가는거같아요. 어느정도 알 것 같기도하고요. 하지만 AB형 남자와 여자는 서로 성격이 다르다니까 제가 생각한것과 빗나갈수도 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에 왠지 흥미로워져요. 저는 왜 이렇게 심리적인 부분들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글들이 참 재밌네요. 아무튼 이제 수다 그만떨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록 합시다. 저도 웃음을 멈추고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AB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AB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AB형 남자와 A형 여자

AB형 남자와 A형 여자는 비교적 그냥 무난한 커플에 속하는데요. 여성에게는 가장 좋은 남성이 바로 이 혈액형을 가진 남성이랍니다. A형 여자의 경우 자신의 약한 부분을 보이고 싶지 않아하고 겉으로는 소심하면서 속으로는 자존심이 강하기때문에 AB형 남자가 이런모습을 전부다 이해하고 사랑하게 된답니다. 그렇기때문에 어느 커플보다 궁합이 잘맞고 관계가 좋아 같은 공간에서 같이 일을 하더라도 잘맞아 가게와 사업을 하더라도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합니다. 이런 남성분을 만나야되는데.. 어디 없나요? 앗참.. 난 B형이지..

AB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AB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AB형 남자와 B형 여자

AB형 남자와 B형 여자는 서로 각자의 사고방식을 잘 이해해주기때문에 사랑 싸움을 많이하지 않고, 오히려 남성이 여성을 코칭해주거나 함께 손을 잡고 이끌어 주려고 도와주어 여성에게 큰 의지가 된답니다. 뿐만아니라 여성이 조금만 옆에서 보조역할을 해주게 되면 남성은 사회생활을 편안하게 할수 있답니다. 하지만 가끔 남성의 허세로 인하여 여성이 힘들어하거나 지겨워 할수도 있기때문에 조심해야 하며 여성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너무 간섭하지 말아야 한답니다. 만약 사생활에 간섭을하고 무조건 막으려고 한다면 자신의 생활이 제한되기때문에 힘들어하고, 남성분의 옆을 떠날수도 있습니다.

AB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AB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AB형 남자와 O형 여자

AB형 남자와 O형 여자는 서로의 감정을 잘 이해해주고 위로해주는 역할도 하지만 이와 반대의 경우 상대방에게 큰 실망을 안겨줄 수도 있기때문에 위험한 커플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이 커플의 경우에는 지금 당장 무슨 결론을 내려고 하지말고 천천히 시간을 갖고 서로 충분하게 알아간후 관계를 이어가는게 오래갈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끔은 O형 여자의 현실적인 모습에 남성과 잦음 다툼이 생길수 있지만 서로에 대해 충분히 알았다면 금방 대화로 풀수 있는 일이 더 많으니 꼭 대화를 하시길 바랍니다.

AB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AB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AB형 남자와 AB형 여자

AB형 남자와 AB형 여자는 상대를 비판하는 성격을 가지고있어 자주 부딪치고 싸우게 되지만 반대로 이러한 행동을 자제하게 되다면 어느정도 관계를 지속할수 있으며 이러한 일들이 자주 반복되야지만 서로가 평온해지는 시기가 오게 된답니다. 상대의 성격과 습관 행동 등등이 전부 부딪히게 되기때문에 서로 예민해지고 사소한것에 대해서도 민감한 반응을 보여 심하게 싸우며 서로 한사람이라도 지려고하지 않는답니다. 만약 여자든 남자든 간에 서로 놓치고 싶지 않다면 대화를 많이 나누고 자존심을 조금씩은 굽혀서 들어가는게 사이를 유지시키는 방법이랍니다.

 

글쓴이의 경우에는 엄마가 AB형이시고 아빠가 B형이시라 왠지 저 말이 맞는거 같습니다. 엄마는 애교가 많으시고 아빠는 그것을 받아주는것을 좋아하며 엄마가 무언가를 상담했을때 답을 내려주시는 성격이랍니다. 하지만 가끔은 서로 투덜투덜대며 사랑싸움을 하실때도 있지만 하루도 못가 금방 풀리시는거 같아요. 여러분이 보셨을땐 어떠신가요? 자신과 맞는 혈액형이 있으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