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삼지구엽초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지구엽초 이름은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글쓴이 역시도 그런데요. 산지구엽초 식물은 이북지방에 주로 자생하는 다년초이고 지리산 일대에서도 많지는 않지만 드문드문 개체가 발견되기도 한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삼지구엽초 전설

여기에는 내려오는 전설이 하나가 있다. 옛날 중국의 팔순 노인이 목장에서 양치기롤 하고 있었다. 노인은 양을 돌보다가 한마리의 숫양에 관심을 가졌고 그양은 하루에 백마리도 넘는 암양과 교미를했다. 이를 기이하게 여긴 그는 숫양을 유심히 관찰했고 숫양이 교미를하다가 기진맥진하여 비틀거리면서 산으로 향하는 것을 봤다. 산을 갔다온 숫양은 원기를 회복하여 힘차게 달려왔고 이를 본 양치기 노인은 산으로 올라가 숫양을 뒤따라간다. 

 

 

숫양은 숲속 깊이 들어갔고 어느나무아래의 삼지구엽초 풀을 뜯어먹었고 삼지구엽초 식물을 다 뜯어먹고 원기를 회복해 내려가 암양과 다시 교미를 했다는 것이다. 노인은 궁금증이 생겨 삼지구엽초 식물을 직접 먹어보았고 그후 변화가 있었다. 산에 오를때 지팡이를 짚고 간신히 올라갔던 노인이 이것을 먹고난 후로 원기가 왕성해지게 되면서 지팡이를 팽개치고 뛰어내려왔으며 청춘을 다시 찾아 장가를 들어 아들까지 낳았다고 한다. 이게 현재 내려오고 있는 이 풀의 전설입니다.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삼지구엽초 효능

치매를 예방하는 삼지구엽초 효능

우리가 암보다 무서워하는 것이 바로 치매인데요. 삼지구엽초 효능 치매를 예방하는데 탁월합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피토스테롤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뇌기능을 활성화시켜주게 되면서 기억력이 감퇴하는 것을 막아주고 인지력을 향상시켜주며 건만증과 치매를 예방하는데에 많은 도움주는 역할을 합니다. 

 

 

남성 정력을 강화하는 삼지구엽초 효능

앞서 전설에 대해서 이야기한 것처럼 삼지구엽초 효능 남성분들의 정력에 좋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에피메딘과 이칼리인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있어 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주는 것은 물론 정액의 생산을 증가시켜 음위증과 조루증을 개선하는데에도 탁월합니다.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피로를 회복하는 삼지구엽초 효능

피로가 누적되어지게 되면서 만성피로로 변하여 평소에 잠을 푹자고 일어나도 피곤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삼지구엽초 효능 피로를 회복하는데에 있어 탁월합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있어 피로물질인 젖산을 체외로 배출시켜줌과 동시에 피로를 회복하는데에 도움을 줍니다. 

 

 

면역력을 강화하는 삼지구엽초 효능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외부로 들어오는 세균과 바이러스에 저항하지 못하여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가 쉽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겨울철이나 코로나 확진이 늘고있을때에는 더 면역력을 챙겨야 하는데요. 삼지구엽초 효능 면역력을 강화하는데에 상당히 좋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사포닌과 타닌 성분이 면역력을 높여주어 바이러스와 세균에 저항성을 길러각종 질환을 예방합니다.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당뇨병을 예방하는 삼지구엽초 효능

당뇨의 경우 소아에게도 나타나는 것만큼 위험합니다. 한번 걸리게되면 평생을 고생하기때문에 꼭 이부분을 신경을 써줘야하는데요. 삼지구엽초 효능 당뇨를 예방하는데에 상딩히 좋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가있어 혈당 수치를 낮춰주고 당질의 흡수를 늦춰주는 것은 물론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시켜줍니다. 

 

 

뼈건강에 좋은 삼지구엽초 효능

뼈는 어린나이때부터 노인이 될때까지 우리가 꾸준하게 챙겨줘야 하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삼지구엽초 효능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데에 있어 탁월합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골밀도를 높여주고 회복시켜주게 되면서 골다공증과 골절치료와 같은 증상을 예방하고 개선해줍니다.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혈액순환에 도움이되는 삼지구엽초 효능

혈관에 쌓여있는 노폐물과 콜레스테롤로 인해서 혈액이 원활하게 흐르지 못하면 다양한 혈관질환을 불러오게 됩니다. 그런데 삼지구엽초 효능 말초혈관을 넓혀주는 역할을하여 혈류를 개선해줍니다. 이로인해 삼지구엽초 효능 고혈압과 고지혈증 같은 혈관성 질환들을 개선및 예방하는데 탁월합니다. 

 

 

기관지 질환에 좋은 삼지구엽초 효능

감기나 미세먼지 황사로 인해서 잦은 기침을 하다보면 기관지 질환이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삼지구엽초 효능 살균작용이 상당히 뛰어나며 염증을 제거해주는데에 있어 도움을 줍니다. 이로인해 삼지구엽초 효능 기관지염을 개선시켜주고 가래를 제거해주며 기침을 멎게하는데에 좋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위장건강에 좋은 삼지구엽초 효능

현대인들은 규칙적인 생활을 못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평소에 위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데 삼지구엽초 효능 꾸준하게 섭취를 하면 위의 건강을 챙길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삼지구엽초 효능 위의 쓰림을 막아주고 위장에 생긴 염증을 치료합니다. 

 

 

여성의 건강을 책임지는 삼지구엽초 효능

삼지구엽초 효능 여성질환과 갱년기에 상당히 좋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자궁냉증과 수족냉증 등의 증상에 좋은 영향을 가져다주는것은 물론 여성들의 불임증상이나 생리불순, 갱년기증상으로 찾아오는 안면홍조와 우울증증상 등을 개선해주는데에 있어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삼지구엽초 복용법

몸에 좋은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먹는지 모르면 말짱 도로묵이니 삼지구엽초 복용법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삼지구엽초 복용법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삼지구엽초 복용법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삼지구엽초 복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지구엽초차 

물2L와 삼지구엽초 30g을 넣고 끓여주어 따뜻하게 드시면 됩니다. 

 

 

삼지구엽초 주

1. 말린 삼지구엽초 200g과 설탕 100g, 담금주를 준비해주세요.

2. 담금주 통에다가 우선적으로 말린 삼지구엽초 200g을 넣어주세요.

3. 위에 설탕 100g을 넣어주고 담금주2L를 부어주세요.

4. 3개월 숙성후 아침 저녁으로 조금씩 음용해주세요.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삼지구엽초 부작용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하더라도 과하게 섭취를 하게되면 삼지구엽초 부작용이 생기게 되는데요. 이는 가벼운 경련과 호흡곤란이 찾아올수 있으며 위장장애가 생길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또한 삼지구엽초 성질이 따뜻하기때문에 소양체질이 지나치게 먹을 경우 어지러움증과 구토, 갈증이 생기며 코피가 날수 있습니다. 

 

 

특히 삼지구엽초 식물은 열이 많은 사람의 경우 소량만 섭취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삼지구엽초 독성은 없기때문에 과하게 섭취만 하지 않으시면 삼지구엽초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는답니다. 이렇게해서 삼지구엽초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의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