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흑염소 진액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건강을 챙기시기 위해서 흑염소 진액 자체를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무더위를 잘 보내시라는 의미에서 가지고왔으니 이를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섭취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쓴이는 어렸을때 멋도모르고 한번 먹어보고 난 뒤 그다음에는 먹어본적이 없네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흑염소 진액 흑염소 진액

 

흑염소 진액

예로부터 약용동물로 사슴다음으로 많이 사용해오고 있는 흑염소 동물은 우리나라의 토종입니다. 흑염소 동물은 워낙에 거친 나무껍질이나 솔잎 그리고 산약초 등을 먹고 소화를 시키기때문에 질병에 강하며 생명력 역시 강인하다라고 사람들에게 알려져있습니다. 이로인해서 사람들에게 약용 동물로 많이들 애용해 왔다고 합니다.

 

 

실제로 흑염소 동물은 본초강목에 산모와 몸이 허약하신 분들의 건강을 회복해주고 위장의 원활한 작용과 원기 회복을 해주어 근골을 튼튼히 해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사람들 사이에서 기력을 회복해주고 갱년기를 완화시켜주며 노화를 방지해주는 것은 물론 혈관질환이 생기지 않도록 막아주는 불포화 지방산과 항산화 성분 그리고 칼슘이 풍부하다라고 알려지게 되면서 흑염소 진액 식품이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흑염소 진액 흑염소 진액

 

하지만 흑염소 진액 식품을 속이고 판매하는 사람도 있으니 사기를 당하지 않게 잘 구하시기 바랍니다. 워낙에 먹는것으로 장난치는 사람들이 많기때문에 글쓴이는 생각이 조금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만약 흑염소 진액 식품을 드시려면 꼭 확인된 것인지 체크를 해보신후 드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흑염소 진액 뿐만아니라 세상에 좋다고 알려지게 되면 모두 바닥이 나야지만 많은분들이 생각이 바뀌기때문에 이역시도 너무 욕심부리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적당히 챙겨드시면서 적당히 건강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이에 장점들을 말씀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흑염소 진액 흑염소 진액

 

흑염소 진액 효능

첫번째로 흑염소 진액 효능 섭취를 하게 되면 중년 여성 건강에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흑염소 진액 효능 섭취는 옛날 어르신들도 여자는 40세 이전에 이를 3번이나 섭취하는 것이 좋다라고 했는데요. 여기에는 마그네슘과 칼슘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빈혈을 없애주고 갱년기 증상을 개선시켜주며 여성질환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또한 몸이 차거나 기가 허할때 한방에서도 이를 많이 활용했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흑염소 진액 효능 섭취는 다이어트에 좋은 고단백 식품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고단백 식품이여서 좋을까요? 아닙니다. 여기에 저지방으로 되어있기때문에 좋은 것이랍니다. 흑염소 진액 효능 자체에는 풍부한 단백질이 들어있는데 이는 근육의 재료와 면역력의 원천이 되고 노인의 건강을 책임져준답니다. 또한 흑염소 진액 효능 섭취를 할시 많은 단백질에 비해서 지방이 1.1%밖에 되지 않고 칼로리 역시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쓰인답니다.

 

흑염소 진액 흑염소 진액

세번째로 흑염소 진액 효능 섭취는 뇌기능 장애를 개선시켜준답니다. 여기에 들어있는 핵심성분인 성장호르몬과 성호르몬을 생성해주는 불포화 지방산 아라키돈산이 풍부하게 들어있기때문인데요. 흑염소 진액 효능 섭취시 뇌기능 장애 뿐만이아니라 근력과 지방분해는 물론 척추 골밀도 기능을 도와주게 된답니다. 실제 2006년 한 연구에서는 뇌기능 장애를 가지고 있는 환자 10명에게 아라키돈산과 DHA 240mg을 꾸준하게 투여를 한결과 뇌기능이 손상되는것을 억제시켜주고 장애를 개선시켜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흑염소 진액 효능 섭취시 네번째는 바로 항산화 효과로 인해서 노화를 방지해준다는 것입니다. 우리몸은 노화가 시작되면 활성사나소가 점점 정상세포들을 공객해 세포변이를 유발하게 되는데 이를 흑염소 진액 효능 자체에 들어있는 비타민E가 제거해주면서 노화가 찾아오는것을 방지해주고 늦춰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이는 연구결과에 따르면 항산화력이 양고기에 비해 10배나 높다고 합니다.

흑염소 진액 흑염소 진액

 

그다음은 임신을 원하시는 분들이 꼭 보셔서 한낱의 희망의 빚줄기가 되셨음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섯번째로 흑염소 효능 섭취시 항불임과 산후풍 예방을 해준다고합니다. 흑염소 효능 자체에는 비타민E로 인해서 항불임 효과로 인해서 자궁을 따뜻하게 해주고 난임이 있는 여성분들의 임신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산후풍을 예방해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여섯번째 흑염소 효능 자체에는 골다공증을 개선시켜주고 예방해주는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 옛 동의보감 문헌에도 흑염소 효능 섭취시 뿔은 신경통에 좋으며 등뼈는 허리통증을 다스리고 다리뼈는 어금니 통증을 감소시켜준다라고 기록되어져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칼슘이 풍부한 이를 중탕 추출액 투입 실험에서 뼈를 만드는 조골세포의 석회화 결절이 증가하였고 뼈를 녹여 흡수하는 파골세포의 증식이 억제된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흑염소 진액 흑염소 진액

 

흑염소 효능 섭취시 일곱번째는 중년 남녀의 성인병을 예방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동물은 혈액순환을 개선해주어 동맥경화와 고혈압 그리고 당뇨병 등 다양한 성인병에 활용했다고 기록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던 불포화지방산 아라키돈산이 풍부해 나쁜 LDL콜레스테롤이 쌓이는것을 막아준답니다.

 

 

마지막으로 흑염소 진액 효능 섭취시 뽕나무를 사료화했고 관기능 결과 고기향 개선과 연해진 육질을 확인해 뼈건강에 핵심인 칼슘이 확실하게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러니 아이들의 성장에도 많은 도움을 주며 노인이나 중년 남녀 노소 누구에게 필요한 것이 아닐까합니다. 하지만 흑염소 진액 효능 섭취를 꾸준하게 해줘야지만 이 효과도 볼수있기때문에 한번만으로는 안된다는 점 알아두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흑염소 진액 흑염소 진액

 

흑염소 진액 부작용

흑염소 진액 부작용 자체는 무언가 존재하는 것은 없지만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되도록이면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체질에 맞춰서 드실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찬 음식과 함께 먹게 되는 경우 흑염소 진액 효능 자체가 줄어들기때문에 찬음식과 섭취를 하는것은 피해주심이 좋습니다.

 

 

그리고 만약 너무 과하게 섭취를 하게되는 경우 복통과 설사를 할수있으니 하루 140ml만 섭취하시고 고기는 300g이내만 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임산부나 어린 아이의 경우에는 꼭 전문가와 상의를 해서 섭취를 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흑염소 진액 자체를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위생검사를 받은곳인지 국가에서 허가된 곳인지 말입니다.

반응형

'질병&건강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령 효능&먹는법  (0) 2020.06.30
간 영양제 밀크씨슬 효능&부작용  (1) 2020.06.29
카카두 플럼 효능 부작용  (0) 2020.06.26
금은화 인동초 총정리  (0) 2020.06.26
회화나무 열매 효능 총정리  (0) 2020.06.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