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아무래도 반려견이 옆에서 뚫어지게 쳐다보고있으면 밥을 먹다가도 체할것 같구 과일이나 군것질을 할때에도 눈치 보여서 못먹게 된답니다. 글쓴이 역시 느껴봤으니까요. 그래서 이번 주제는 "강아지 딸기 먹어도 되나요"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주고싶은데 혹시라도 먹고나서 탈이 날까봐 무서워서 많이들 안주고 사료만 먹이거나 간식을 주는데요. 몇몇 정보들만 안다면 아이들도 충분히 이 과일의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로 무지개 다리를 떠난 곰이가 이과일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알게 된 것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급하니 빠르게 시작해 보기로해요.

강아지 딸기강아지 딸기

강아지 딸기 줄때 주의할점

강아지 딸기 먹어도 되나요 에 대한 대답은 당연히 저는 네! 입니다. 하지만 알아둬야 할게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알아볼거 다 알아본다음에 주시기를 바랍니다. 혹시 모르니까요. 안그러면 제 책임이 될수도 있으니까요. 제가 이글을 썼으니 말이죠.

우선적으로 강아지에게 딸기를 줄때에는 사람이 먹는것처럼 대충 닦아서주시면 안되고 하나하나 베이킹소다나 과일 세정제를 이용해 닦아줘야합니다. 사람은 조금의 섭취가 들어가도 문제가 안되지만 반려견들의 경우에는 우리완는 다르기때문에 꼭 그렇게 해서 주셔야합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계속 몸속에 쌓이게 되어 안좋은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알러지가 있는지 살펴봐야합니다. 사람 역시 알러지 검사를 통해 무엇이 있는지를 확인한답니다. 아무래도 씨가 있다가 보니 알러지가 생길수 있을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셔야합니다. 귀가 빨개지는지 아니면 눈물이 나는지 그리고 가려워하는지를 말이죠. 사람과 같은 반응을 나타내기때문에 쉽게 눈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신장이 안좋거나 결석이 있는 친구들에게는 절대 급여하지 마셔야합니다. 반려견의 건강상태가 좋지않거나 약을 먹고 있는 경우라면 잘 알아보신다음 먹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신장이 안좋은 아이들에게는 문제가 달라지기때문에 주시면 절대 안된답니다.

강아지 딸기강아지 딸기

 

강아지에게 딸기를 줘도 된다고해서 많이 주시면 절대 안된답니다. 급여하는 양이 다르게 있습니다. 보통 소형견의 경우 1~2알 정도 먹이시면 알맞구 중형견의 경우 4~5알 정도 먹이시면 됩니다. 대형견의 경우에는 8알까지는 주셔도된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것을 지키지않고 아른 아른 쳐다보는 아이들때문에 그것을 이기지 못하고 주게 되는 경우가 대반사랍니다. 그래도 이 양은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어차피 먹게 되더라도 몸속에서 필요한 양만큼의 비타민만 섭취하고 밖으로 배출하기때문에 많이 줘봤자 소용이 없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적당히 줘야지만 더 건강해진답니다.

강아지 딸기강아지 딸기

 

강아지 딸기 먹는 모습을 볼때 가장 행복해지자나요? 저 역시 마찬가지로 저보다는 반려견들이 먹을때 오히려 더 행복하더라구요. 꼭 자식처럼 말이죠. 결혼도 안한 여자가 이런 이야기를 하니 조금 웃기긴 하지만요. 여러분들 그럼 반려견들과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 19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