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구라제거기에 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게 뭐냐구요? 이것은 PC뱅킹을 쓰고 난 뒤에 PC로 불러온것들을 모두 삭제 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랍니다. 만약 현재 pc성능이 줄어들으셨거나 게임을하는데 갑자기 느려져 버벅거린다면 제가 소개해드리는 구라제거기 프로그램을 한번 써보시길 바랍니다. 저역시도 이것을 찾느라 조금 고생했습니다. 암호가 걸려있는데 암호를 알려주는 곳이 아무곳에도 없더군요. 그래서 여기저기 다 뒤적거리다가 결국에는 발견했답니다. 여러분들은 그러한 기분을 느끼지 않도록 제가 찾아왔으니 걱정 마시길 바랍니다.

 

처음에는 이게뭐야? 이런게있어? 할수가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고나니 정말 편하더군요. 더군다나 업데이트하고 조금의 렉?같은게 있었는데 그게 없어지고 매끄럽게 사용을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많은 분들이 이것을 통하여 Pc를 쾌적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는 것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우선적으로 다운을 받으셔야합니다. 다운을 다하고 나시면 다시 제 블로그로 돌아와 암호를 적어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움이 있다고 하더라도 직접 그분이 만드신 것이기때문에 제가 멋대로 파일을 올려드릴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s://teus.me/484?category=402265

우선 여기로 들어가셔서 파일을 다운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버전이니까요. 걱정하지 않으시고 편안하게 받으셔도 됩니다. 이제 다 받으셨나요? 알집파일로 되어있어서 압축을 풀어줘야합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

 

압축을 풀려고 보니 암호가 걸려있죠? 암호는 간단합니다. teus.me을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

 

또한번 확인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

 

그럼 또다시 암호를 입력하라고 나오실겁니다. 그럼 teus.me라고 입력후 확인이나 엔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

 

그렇게 귀하고 귀한 압축이 풀리면서 파일이 열렸습니다. 저는 64비트를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64를 선택했습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

 

그런다음 Hoax Eliminator.exe라고 쓰여져 있는 맨위에 것을 눌러줍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

 

그러면 우와같이 창이 뜨게 됩니다. 바로 구라제거기 다운 받은게 말이죠. 현재 저는 많은것을 사용하고 있지않아 그렇게 뭔가가 많지는 않지만 여기에서도 확인해야 할게 있습니다. 정말 내가 이것을 삭제해도 되는지 안되는지 말이죠. 삭제하면 안되는게 있으면 모두제거를 누르지마시고 하나씩 따로 제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은경우에는 모두제거를 눌러 전부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

 

저는 전부다 지금은 필요없는 것들이라 삭제를 했습니다. 처음에 다운을 받고나서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삭제를했는데 하나씩 일일이 다 삭제가되고 물어보는 문구가 뜹니다. 이것을 정말 삭제하겠느냐고 말이죠. 그러니 삭제하지 말아야 할게있는데 모두 삭제를 눌러버리셨어도 괜찮습니다. 문구가뜨면 아니오를 누르면되니까요. 대신 글을 잘 읽으셔야겠죠? 저는 일일이 삭제되는것들이 전부 떴습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구라제거기 다운 및 암호

 

그렇게해서 짜잔 전부다 삭제가 되고 쾌적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구라제거기가 처음에는 뭔가 싶었는데 이런 프로그램일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왜 이름을 이렇게 지었냐고 여쭤보고싶지만 그분만의 뜻이 있었겠죠? 이렇게해서 모든 방법은 다 끝났습니다. 이제 확인해 보셔야 할게 있습니다 뭐냐구요? 당연히 내pc가 빨라졌느냐 아니냐를 확인해 보셔야죠. 성능을 높여준다면 계속 사용하셔도되고 별다른 효과가없다면 사용하지 않으셔도됩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 정말 좋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저는 좋은 구라제거기 정보를 투척했으니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라제거기 유용하게 쓰시길 바래요. 만약 어려운 부분이나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꼭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제가 답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이였다면 진작에 쓸걸 그랬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좋은하루 되시구요. 남은시간 즐겁게 보내시면서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이글을 유용하게 쓰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저는 포스팅을 마치고 컴퓨터를 끄고 쉬러가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