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누군가를 만나고 맞춰나간다는 것은 참 힘든 일이랍니다. 나와 성격이 잘맞고 부딪힘이 없다면 원만하게 연애를 하게 되어 이런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되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이 더 많답니다. 오늘은 남자에 대한 주제가 아닌 막말하는 여자친구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왜 나한테 그러는지 도대체 내가 무엇을 잘못한건지 등 머릿속에 고민들로 생각들로 가득차 있으실겁니다. 그러다가 답을 못찾아 이 글을 검색하고 들어오셨을거구요. 오늘은 제가 단호하게 말씀드릴려고 이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집중하고 자신이 무엇을 해야하는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막말하는 여자친구막말하는 여자친구

막말하는 여자친구 특징과 설명

막말하는 여자친구는 두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자신이 자신감이 없고나 자존감이 떨어지며 그가 내 옆을 떠나는게 두려워 자신이 먼저 이별을 하기 위해서 싸울때 뱉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이런분들은 헤어지자는 말도 자주하게 됩니다. 그이유는 이 사람이 날 사랑해서 잡을것인지 사랑하지 않아서 떠날것인지를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글쓴이는 이러한 행동들을 참 바보같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을 하면 서로 솔직해지고 보물 다루듯 서로를 다뤄야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분들이 많은것 같아 정말 안타깝습니다. 만약 자존감이 없는 여자라면 남자분께서 자존감을 찾아주시고 늘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노력을 많이 해주셔야합니다. 그리고 대화를해서 이런 부분에 내가 상처를 많이 입었어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어 라고 풀어가시면 된답니다.

 

 

 

하지만 또 하나 막말하는 여자친구는 본성이 그렇습니다. 자기한테 조금이라도 매달릴거같고 자신이 너무 잘나 당신을 만만하게 보기때문입니다. 그녀는 당신이 없어도 충분히 다른 사람을 만날수있기때문이죠. 만약 그녀가 당신을 만만하게 보기 시작한다면 막말보다 더 심한 욕까지 할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사람을 대하듯 대하지 않고 종을 부리듯 부리게 되죠. 이러한 행동들을 여태까지 받아줬다면 그런 이미지가 그녀에게 계속 쌓이게 됐을 것이고 이사람은 나없으면 안되는구나를 생각해 더 심하게 막대하게 된답니다. 전 이런 부류의 사람들을 참 싫어합니다. 사람의 마음을 가지고 노는 것이나 마찬가지니까요. 하지만 이런 사람들에게 이런말들을 한다면 전혀 어이없는듯이 받아들입니다. 나는 그래서 그렇게 하는 행동이 아닌데? 이런식이죠. 그러다보니 더 말을 할때마다 상처를 받게되고 자기 자신만 힘들어진다는 것입니다.

막말하는 여자친구막말하는 여자친구

 

막말하는 여자친구는 그것을 모릅니다. 막말하는 남자친구 역시 똑같습니다. 자신에 말이 그녀나 그에게 상처가 될것은 알지만 충분히 그럴만한 존재이기때문에 그런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행동은 자제가 안되고 싸울때마다 더 심한 말들을 내뱉기 시작하는거죠. 만약 그녀를 떠나지 못하겠다면 생각을 고쳐먹어야합니다. 이를 받아주지 마시고 헤어지자라는 말이 나올때나 막말을 할때 알았다. 그러겠다. 라고 이야기 하세요. 그런다음 연락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먼저 연락을 하게되면 똑같이 이러한 상황이 반복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반대로 그녀에게 시간이 지나 1달이든 3달이든간에 연락이 오게 된다면 주도권을 당신이 가지고 절대로 놓아서는 안됩니다. 그녀가 잘해준다고해서 또 똑같이 받아줘서는 안된다는 것이죠.

막말하는 여자친구막말하는 여자친구

 

마음을 굳게 먹어세요. 아니 독하게 먹으세요. 그러다가 연락이 안오면 어떡하나요?라고 묻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안오면 당신에게 더 좋은것입니다. 그런 사람과 평생을 살아가다가는 자신의 인생이 불행해집니다. 하지만 연락올 확률이 더 높습니다. 나중에라도 말이죠. 그녀가 다른 사람을만나 당신과 비교를하게되면서 그때 이사람은 이랬는데 하며 후회를 하고 연락이 온답니다. 그러니 걱정을 하실필요가없습니다. 처음에는 그녀없이 죽고 못살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고나서는 충분히 살수 있습니다. 아니 더 잘나고 행복하게 살수 있습니다. 이건 제가 보장할수 있습니다. 사람에게 상처받고 우울한 시간을 보내지마세요. 그시간이 아까우니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