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부모님은 항상 우리에게 잘되라는 의미로 이야기를 많이 해주지만 어렸을때에는 그 모든것이 잔소리로 들리다보니 의견다툼이 많이 일어나게 된답니다. 뭐 이건 성인이되서도 그렇습니다. 아무래도 생각의 차이이기때문에 안싸우려고 피하려고 하더라도 많이들 싸우게되죠. 하지만 현실에서도 이런데 꿈속에서까지 그런다면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도대체 왜 이런 꿈을 꾸게 되는 것인지 엄마와 싸우는 꿈해몽 등과 같은 여러가지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만약 자신과 비슷한 꿈이없다면 심리적으로 많이 힘들어서 꾸는 것이니 마음을 편안하게 먹으시길 바랍니다.

엄마와 싸우는 꿈해몽 엄마와 싸우는 꿈해몽

무료 꿈해몽

엄마와 싸우는 꿈해몽은 마음속에 독립하고 싶은 생각이 꿈으로 작용한것인데요. 이는 신체적인 독립이 아니라 물질적으로 독립을 희망하기때문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혼자서 무언가를 해보고싶다면 대화를 통하여 도움을 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은 큰문제에 시달리기보다는 반대로 삶이 잘 이어지고 평화롭고 화목한 가정을 꾸릴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무 꿈에만 신경써 민감하게 반응하지 마시고 그날은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헤쳐 나가려고 해야합니다.

가족이랑 싸우는 꿈은 현재 자신이 앓고 있던 문제나 생각하고 있던 것들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엄청 받게 되지만 점차 해결될 조짐을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바빠질것이니 그것에 대해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가족이랑 싸우는 꿈 중 가족끼리 싸우게 되는 것은 현재 존재하는 문제들이 해결 되기도 하지만 관계에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무리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하더라도 주변에 화를 내서 풀지 마시고 혼자서 잘 풀려고 노력해야 한답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큰 문제를 갖고 올수도 있습니다.

가족들이랑 싸우는 꿈 중 엄마와 아빠가 싸우는 꿈해몽은 갖고 있던 재물과 재산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하며 예상치 못한 곳에서 금전을 잃게 된답니다. 갑작스럽게 지출이 생길수 있다는 것이죠.

가족들이 싸우는 것을 지켜보는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안좋은 문제가 생길수 있으며 자신과의 다툼이 발생할수도 있고 갈등이 생길수도 있으니 조심해야한답니다. 먼저 이꿈을 꾸셨다면 한발자국 물러나서 양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엄마와 싸우는 꿈해몽 엄마와 싸우는 꿈해몽

 

가족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있는 경쟁속에서 스스로 이겨내가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만의 장점을 실컷 뽐내 승리를 움켜 쥐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엄마랑 싸우는 꿈해몽 중에 누가 말리는 것은 자신이 해내려고 했던 일들을 누군가가 방해하고 막아서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들면 내가 혼자서 해내고 싶은데 옆에 다른 가족으로 인하여 그것이 산산히 무너진다는 뜻이죠.

이렇게 가족과 관련된 꿈에 대해 다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 싸우지말고 친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