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꿈속에 자신이 그리워하거나 두번다시 떠올리기 싫어하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그날따라 마음이 뒤숭숭하고 계속해서 신경이 쓰일겁니다. 그래서 일하는데에도 지장을 주고, 자신이 얼마나 초라한지 또한 느끼게 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고민에 빠져있으면 안됩니다. 꿈은 꿈이니까요. 오늘은 제가 포스팅하는게 좀 늦었지만 전여친 꿈해몽을 해볼까 합니다. 꿈속이지만 못이뤘던 것을 이뤘다면 그것으로 만족하시고, 뭔가 찜찜한 것을 꾸었다면 제가 이야기하는 것을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뭐 제가 하는 말이 틀렸을수도 있으니 너무 맹신하지 마시구요. 전 여자친구 꿈을 꾸는 것은 대부분 전에 포스팅과 같이 심리적인 불안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신다면 돌출구를 찾아보시는것이 자신을 아끼는 하나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수다 그만 떨고 궁금하신 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여친 꿈해몽, 전여자친구 관련된 꿈전여친 꿈해몽, 전여자친구 관련된 꿈

전여친 꿈해몽

전여친 꿈해몽 중 전여친과 키스하는 꿈은 만족하지 못하는 현실을 살고있거나 자신이 곤란한 상황과 힘든 상황에 놓여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땐 조금은 현실에서 벗어나 여유를 즐기려고 노력하는것이 좋습니다.

전여친이 멍하니 바라보고있는 꿈은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일이 생겨 답답하거나 어떠한 문제가 일어나 심리적으로 괴로운것을 뜻하는데요. 이럴땐 지금 상황을 잘 살펴보고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전여자친구가 다시 사귀자고 하는 꿈은 언제 해결될지 모르던 일들이나 문제들이 조금씩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때에는 적극적으로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을 해봐야 한답니다.

전여친 꿈해몽, 전여자친구 관련된 꿈전여친 꿈해몽, 전여자친구 관련된 꿈

 

전 여자친구가 울면서 전화하는 꿈은 예기치 못한 일로 인하여 심리적으로 압박을 받게 되거나 사업이나 일상 문제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것을 뜻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무언가를 진행하려고 하지말고 그자리에 서서 더이상 일이 진행되지 않도록 막아야합니다.

전 여자친구가 TV에서 나오는 꿈은 계속해서 마음적으로 갈망하던 일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라는 의미인데요. 지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제껴두고있거나 실행에 옮기는 것이 두려워 미뤄두고있다면 다시 힘을내어 도전을 해보는 것이 좋답니다. 또한 마음적으로 힘든일이 있었다면 그 문제가 자신의 노력으로 인하여 조금씩 풀리는 것을 뜻합니다.

 

 

 

전여친 꿈해몽 중에 가장 많이 꾸는 것은 전여자친구와 관계하는 것인데요. 이것은 그녀를 그리워하고 있거나 현재 자신이 교제하고 있는 여성과의 다툼이나 문제가 생겨 힘든것을 의미합니다. 이럴땐 서로 진심으로 대화를 하고 문제가 무엇인지 차차 해결해 가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똑같은 문제로 잦은 다툼이 생길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전여친 꿈해몽과 관련되어 있는 꿈은 다시 만나게 되고 교제를 시작하는 것인데요. 이것은 그녀를 놓쳤다라는 후회를 하는 것과 동시에 지금 교제하고 있는 여성에게 이별을 통보 받을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지금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그리고 옆에있는 사람이 나에게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다시 되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소잃고 외양간 고치면 안되니까요.

전여친 꿈해몽, 전여자친구 관련된 꿈전여친 꿈해몽, 전여자친구 관련된 꿈

 

이렇게 전여자친구와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심리적으로 나타나는 것이기에 좋지 않은 풀이들만 나오는데요. 이러한 꿈이 반복적으로 나타난다면 현재 자신을 돌아보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마음적으로 힘들다면 무엇이든 가까운 사람에게나 가족에게 털어놓아야 합니다. 그럼 글쓴이는 전여친 꿈해몽을 다 해드렸으니 이만 자리에서 뜨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너무 힘들어하지말고, 괴로워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무엇이 옳은 일이였는지 차차 알게 될테니까요. 자신이 선택한 일에도 후회하지마세요. 그럼 글쓴이는 이만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