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저는 예전에 미스터리 블로그를 운영할 정도로 이러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나 책을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무슨 이유에서인지 저품질에 걸리게 되었고, 그 뒤로 블로그를 하고 있지 않다가 티스토리를 한번 시작해보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하게 되었고, 이러한 카테고리도 만들게 되었답니다. 저처럼 이러한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텐데요. 재미있고 흥미롭게 보시고 여러분이 알고있는 이야기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첫번째 이야기는 바로 51구역에 관한 비밀에 대한 것인데요. 사람들에게 미스터리 구역이라고 알려져 있을만큼 유명한 곳이랍니다. 이곳을 촬영갔다가 사라진 유튜버도 있을만큼 그곳은 매우 흥미롭고 위험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야기를 시작해볼께요.

 

 

51구역 비밀 미스터리

외계인과 함께 연구하고 있다는 51구역 비밀 미스터리외계인과 함께 연구하고 있다는 51구역 비밀 미스터리

 

현재 이곳은 미국 네바다주에 있는 국사 시설 크룸레이크 공군기지로 알려져있고 대통령 역시 출입을 금지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1955년 여러 신무기들을 개발하거나 실험하는 비밀 기지로 설립 되었는데요. 주변에서 UFO를 봤다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게 되면서 베일에 휩싸이게 된답니다. 도대체 UFO는 무슨 말일까요?

시간은 1947년 7월로 돌아가게 됩니다. 미국 뉴멕시코 주 로즈웰에서 한 비행물체가 추락한 사건이있었고, 미군에서는 자신들이 심험하던 비행물체가 추락한 것이라고 주장을해왔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를 놓고 진짜다 가짜다 말들이 많았었죠. 뿐만아니라 추락한 UFO는 현재 그곳에서 여러 실험을 거치고 있다는 가설까지 나오게 되었답니다.

외계인과 함께 연구하고 있다는 51구역 비밀 미스터리외계인과 함께 연구하고 있다는 51구역 비밀 미스터리

 

점점 더 베일에 쌓이고 있을 무렵 51구역에서 근무를 했던 "밥 라자르" 박사는 자신은 지하 깊은 곳에서 외계 비행물체를 1년 4개월동안 연구 해왔고 UFO를 분해 하는 작업까지 했으며 근무지에서 키가 130정도 되보이는 외계인을 봤다고 주장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는 이러한 이야기를 하고 갑자기 사망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밥 라자르 박사뿐만이 아닌 그곳에서 근무를 했던 다른 사람들 역시 51구역에 대해서 비밀을 폭로하게 되면서 돌연사 하게 됩니다.

이게 과연 우연의 일치일까요? 모두 똑같은 곳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그곳에 무엇이 있는지를 주장했는데 왜 갑자기 죽음을 맞이하게 된걸까요? 그것 역시 의문입니다. 여러주장들이 난무하고 있지만 확실하게 알려져있는 것은 없기때문에 발설하지 않겠습니다.

외계인과 함께 연구하고 있다는 51구역 비밀 미스터리외계인과 함께 연구하고 있다는 51구역 비밀 미스터리

 

51구역은 실제 영화로도 제작이 될만큼 사람들에 관심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이곳이 더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한 유튜버가 이 근처에 갔다가 실종 되었답니다. 그는 그 주변을 돌다 한 동굴을 발견하였고, 동굴에 가까워 질수록 몸이 부르르 떨렸다고합니다. 그래서 나중에 완전 무장을 하고 오자 라는 생각을했고, 다시 그곳을 찾게 되는데요. 하지만 그곳에는 자신이 발견했던 동굴이 사라져있었고, 어디에서도 찾을수없어 밤새도록 기다려보겠다고 이야기를 한 것이 마지막이였습니다. 그의 시체는 3년이 지난 지금도 찾을수 없었고 오직하나 휴대폰만 찾았다고 하더군요. 

과연 그는 도대체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혹시 살아있는데 사람들을 놀래키려고 그런건 아닐까요? 아무래도 정말 미스터리 합니다.

외계인과 함께 연구하고 있다는 51구역 비밀 미스터리외계인과 함께 연구하고 있다는 51구역 비밀 미스터리

 

51구역 주변에 가면 경고 표지판이 여러개가 서있고 주변에는 전부 CCTV카메라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이 표지판에 내용은 이렇습니다. 제한구역 이 선을 넘지 마세요. 승인된 직원 외 출입을 금지합니다. 허락없이 여기에 들어오는 것은 위법이고 당신이 이 주변에 있는 동안 물품이 압수되거나 수색 할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 금지 이곳을 비행하는 물체들에 대한것들을 촬영하거나 지도, 그림 표현물을 체작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다른 표지판에는 이곳에 들어오게되거나 말에 불응할 경우 사살도 가능하다고 적혀져 있답니다.

 

오늘의 미스터리 야이기 재미있으셨나요? 글쓴이는 지구와 비슷한 행성이 존재하고 그곳 역시 우리와 같은 사람이나 생물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랍니다. 또한 외계인이 있다고 믿는 사람 중 하나이기도 하죠. 생각은 자유! 자신의 상상에 맡깁니다.

다들 흥미롭고 재미난 하루가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