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만 먹고도 활동이 가능하고 살수가있지? 라는 생각을 들게 한게 바로 아이유랍니다. 실은 저도 며칠을 무작정 무식하게 하루에 바나나 하나로 떼울대가 있었어요. 그정도로 살이 많이 쪘기때문에 말이죠. 그런데 정말 사람이 할짓이 못된답니다. 저는 독하게 마음을 먹었던터라 운동을 하지 않고도 살이 빠졌지만 다시 하라고한다면 두번 다시는 시도도 해보지 못할것 같습니다. 대부분 그래도 저렇게 먹으니까 버티지 라고 안해보신 분들은 말씀하실겁니다. 하지만 해보신 분들은 저렇게 일주일을 버티는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박수까지 칠 지경입니다. 저역시 혹독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하여 예전에 살을 뺀 기억이 있지만 그때는 무슨생각에 그런 선택을했던건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무래도 제가 살에 대한 무슨 충격을 받았거나 아니면 좋아했던 사람이 있어서 그렇게 행동했던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충격적인 동기가 필요하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왠만한 사람들은 이러한 방법으로 살을 빼기란 어려운 것이니까요. 그 당시에 저희 엄마는 지금보다 더 걱정을 많이 하셨습니다. 지금은 먹으라고만했지 막 심하게 강요하지는 않으셨거든요. 하지만 그당시때에는 너 안먹으면 엄마도 안먹는다는 식으로 무작정 강요를 하셨었습니다. 그때는 제가 안먹고 죽으려고 하는줄 알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런게 아닌데..... 다른 사람들 눈에는 그렇게 비친것입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도대체 아이유가 어떤 다이어트 식단으로 살을뺐길래 이렇게 극구 만류하는거지? 라고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정말 미친듯이 나는 며칠내에 살을 빼야한다. 이런분들은 말리지 않겠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천천히 운동과 식단을 겸비하면서 같이 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분명 말씀드렸습니다. 이건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수 있는 것이기때문에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정말 클날수있어요. 쓰러질수도있답니다. 그러니까 꼭 필요하신 분들만 독하게 마음먹고 빼실 분들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하루 다이어트 식단은 고구마1개와 단백질 음료 1통 그리고 사과1개 입니다. 이것을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눠서 드셔야합니다. 이렇게 한 일주일 정도 버티시면서 걷기 운동을 같이하면 3~5키로정도 뺼수있답니다. 하지만 중간에 중도포기 하실 경우 요요가 극심하게 올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중간 중간 먹을게 머릿속에 막 떠오르고, 가끔은 헛 음식이 보이기까지 해서 괴롭고 고통스럽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여러분 사는게 더 중요해요.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으로 이렇게 살을 뺄 필요는 없어요. 이러다가 정말 살이 자신을 잡아먹는답니다. 죽기 살기로 빼려고 마음먹으셨다면 저야 말릴수는 없지만 이방법으로 꾸준하게 가시는 분들은 한번도 보지 못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아이유가 참 대단하고 독하다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어떻게 저렇게 다이어트 식단을 짜서 먹을수 있지? 저게 가능한가? 하는 생각도 들정도였으니까요. 그래도 이또한 누군가가 정해줘서 그렇게 했던거겠죠? 대단합니다. 대단하다라는 말뿐이 안나옵니다. 아무튼 급하게 체중을 감량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은 해보되 너무 괴로우면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