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여러분들 혹시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이 출현하는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SKY캐슬에서 김서형의 연기에 반해서 이것 역시 믿고 보고있습니다. 캐슬에서 선생님이였다면 아무도 모른다에서 경찰을 맡고 있답니다. 너무 역할도 그렇고 잘 어울리는거같아 만족 스럽습니다. 또한 류덕환은 은호의 담임 선생님으로 나온답니다. 하지만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지 보시는 분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 그리고 김서형에 대해서 조금 설명을 드려볼까합니다. 정말 재밌으니 한번 봐보시길 바랍니다. 보시고 난 후 재미없으면 그때서부터 안봐도 되는거니까 믿고보는 배우 보고 한번만 봐보세요.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줄거리 및 출연 거부 이유 , 웹툰 결말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줄거리 및 출연 거부 이유 , 웹툰 결말

 

김서형이 아무도 모른다 출연을 거부했다?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은 제의를 두번씩이나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영화 글로리아의 제나 로우랜즈가 모티브 된것이기때문에 제나 로우랜즈를 보고 그녀를 떠올렸다고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김서형은 감독의 제의를 거부했고, 결국에는 설득하고 또 설득해 이 프로젝트가 시작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은 일부로 거절한 것이 아니라 연기하는 입장에서는 다를것이 없지만 현재 더 무게감있고, 책임감이 따라야 하는 역할을 준다고하기에 고민이 많이 됐다고합니다. 거기에서 그녀는 자신감이 없었고 자신이 그럴 그릇이 못된다고 생각해 민폐를 끼치게 될까봐 걱정해 거절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서형은 그 부담감을 딛고 결국에는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을 선택했고 이는 오로지 감독님 때문이라고 말했다고합니다. 그이유 역시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해서 콜을 해주셨고 놓치고 싶지 않은 작품이라 최대한 자신이 할수있는 모든 것들을 동원해서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김서형이 안떴던걸까요? 아내의 유혹에서 나왔다가 한참을 안나오더니 캐슬에서 뜨게 되면서 정말 이런 배우를 왜 진작에 못알아봤을까 하는 생각을 했답니다. 저는 전적으로 그녀를 믿사옵니다. 캐슬에서 연기를한게 너무 인상적으로 남아있어 그탈을 벗을수있을까 생각했지만 그것은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정도로 그녀는 훌륭한 배우였으니까 말이죠.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줄거리 및 출연 거부 이유 , 웹툰 결말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줄거리 및 출연 거부 이유 , 웹툰 결말

 

아무도 모른다 몇부작일까?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나오는 드라마는 현재 16부작이며 이는 일본 영화의 실화 스가모 아동방치사건을 소재로 김은향 작가가 쓴 극본 입니다. 이것은 먼저 웹툰으로 나오게 되었는데요. 웹툰 작가 김한석씨가 그린 이야기랍니다. 결말이 똑같이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결말이 너무 뒤바껴버리면 흥미를 잃게 될수도 있기때문에 비슷하게 가게 될것 같습니다. 이 드라마는 SBS에서 월요일과 화요일 9시 40분에 반영이 되며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라 흥미를 돋는 내용이니 한번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줄거리 및 출연 거부 이유 , 웹툰 결말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줄거리 및 출연 거부 이유 , 웹툰 결말

 

아무도 모른다 줄거리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시작은 이렇습니다. 어린 시절 가장 친했던 친구가 살해를 당하게 되고 그친구의 마지막 도움 요청에 답하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녀의 친구를 죽인 살인범은 영진에게 전화를해서 더이상의 살인은 없을거라고 말하지만 그녀는 두려워합니다. 혹시라도 수사가 중단되고 친구를 죽인 범인을 잡지 못할까봐 말이죠. 그래서 그녀는 경찰에게 계쏙해서 거짓말을 하게되고, 살인은 계속 된다고 범인이 말했다고 경찰에게 거짓을 전하게 됩니다. 하지만 야속하게도 범인을 잡지 못한채 그렇게 시간이 흘러 영진은 학교를 졸업하게되고 형사가 된 20년 후 역시 범인은 잡히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렇게 끊임없이 범인을 쫓게되면서부터 마음이 황폐해질대로 황폐해져가고 있을 무렵 한 소년이 그녀의 앞에 나타나게 됩니다.

 

 

소년 은호(안지호)는 그녀의 아랫집에 살고있는 아이였고 어린시절 아버지로부터 가정폭력을 당하고 이후 영진이 그것을 알고 그의 아버지를 감옥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렇게해서 모든것이 좋아질것처럼 보였고 누구보다 정직하고 올바르게 살아가려는 은호에게 현실은 너무나도 가혹하게만 느껴졌습니다. 또한 은호는 자신의 엄마에게서 사랑을 받지 못하고 컸고 학교에서는 친구들에게 외면을 받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은호는 영진으로 인하여 실낱같은 빛을 찾게되고 그녀 역시 상처받은 은호를 보다듬어주게 되면서 잃어버렸던 미소를 다시 되찾게 되었습니다. 모든것이 완벽할수 없었기에 이 작은 안도감에 서로에게 기대어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은호가 호텔 옥상에서 자살을 시도하게 됩니다. 그녀는 은호가 자살하려는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그의 담임 이선우(류덕환)과 함께 힘을 합치게 됩니다. 

 

 

한마디로 이야기해서 고은호를 둘러싼 나쁜 어른과 좋은 어른의 대결로 세상에 소외되어 버림받은 아이들을 위한 어른들의 역할을 고민해보게 되는 드라마 입니다. 은호는 나쁜 어른들에게서 벗어날수 있을까요? 과연 김서형이 이번에는 구할수 있을까요? 줄거리를 적다보니 계속해서 재방송을 더보고 싶은 생각이들게 됩니다. 안보신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나요? 정말 재밌습니다. 갓작품이라고 할정도로 좋습니다.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줄거리 및 출연 거부 이유 , 웹툰 결말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줄거리 및 출연 거부 이유 , 웹툰 결말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은 은호의 담임이며 신성중학교에 부임한지 1년지 되었고, 신성중학교를 소유한 신성재단 이사장의 처남이자 초대 이사장의 아들입니다. 3년전 신성 재단과 관계없는 고등학교에 발령이 나게되었고 류덕환은 1년을 채우지 못하고 그만두게 됩니다. 계획대로라면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은 학교에서 일정시간 경력을 쌓은 다음 이 중학교에 오기로 되어있었지만 가해 학생이 피해학생에게 휘두르는 폭력을 막아서게 되어 다치게되면서 교단을 떠나게 됩니다. 몸의 상처는 금방 아물게 되었지만 마음의 상처는 아직까지도 가슴깊숙한곳에 남아있었고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은 다시 교단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유지로 인해 결국 신성중학교 과학교사로 가게 되고 신성재단의 최고 실력자가 되는게 아버지의 계획표였습니다.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은 동료들에게 조차 마음을 주지 않고 어울리지도 않아 남들의 눈에 무성의하고 불성실하게 보이겠지만 그만한 속사정이 있다는 것을 알고 보셔야합니다. 그의 칼퇴근 역시 자신의 나름대로 동료들을 배려한것 입니다. 그는 문제아 주동명과 은호의 관계가 예사롭지 않다는것을 느끼가 되었을때에도 뭔가 꺼림직했지만 알고싶지 않았다. 그런후 그날밤 은호가 호텔에서 추락했다는 연락을 받은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 자신이 외면하지 않았다면 은호의 사고를 막지 않았을까 자책을 하면서 그의 집으로 찾아가게 되고 그때 영진과 만난다.

아무도 모른다 웹툰 결말

아무도 모른다 웹툰 결말은 아직까지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드라마보다 먼저 시작한 웹툰이기때문에 한참 앞서있어 카카오 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만약 웹툰 결말을 알고 싶고 뒷이야기를 알고싶다면 카카오페이지에서 먼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결말은 드라마와 똑같이 아직은 나오지 않았고, 예상되는 결말은 김서형과 류덕환이 세상의 소외받은 은호를 구하게 되면서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될것으로 나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줄거리가 웹툰 결말에 대한 내용을 그려주는거 같아서 금방 눈치 챌수 있게 됐습니다.

 

 

아무도 모른다 는 낭만닥터 김사부2 후속작으로 3월2일부터 시작했으며 현재 시간 오늘 저녘에 9회가 시작됩니다. 여러분들 놓치지마시고 꼭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재미있고 배우들의 연기가 갓연기이기때문에 훨씬더 몰입도가 높은 그런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현실성이 있는 드라마라 오히려 더 푹빠져서 볼수있었습니다.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은 말할 것 없이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 사람들의 기대가 더욱더 커지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저녘 그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글쓴이는 그럼 이만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