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해바라기 꿈을 가끔 꾸긴합니다. 하지만 해몽이 맞아 떨어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개꿈이구나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니까 점점 그게 맞아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느낀적이 있답니다. 우리가 잠들었을때 생생하게 꾸는 꿈은 그날 바로 일어나는 일도 있지만 며칠후에 무슨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예언을 하기도 한답니다. 그렇기때문에 그냥 지나치기에는 무시할수 없더라구요. 꿈을 자주 꾸지는 않지만 가끔 꾸기때문에 그날은 꼭 저도 모르게 예민해 지는 날이 되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바라기 꿈해몽에 대해 설명 드려볼까합니다. 분명 맞는것도 있고 틀린것도 있겠지만 되도록이면 정확한 정보를 모으려고 노력했으니 이에 맞게 잘 해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해바라기 꿈해몽

해바라기 꿈 해몽해바라기 꿈 해몽

 

해바라기가 쑥쑥자라는 꿈해몽은 일회성인 투자를 통해서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게 되거나 회사에서 무언가의 성과를 올리게 되어 여러가지 이득이 되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예를들면, 자신이 여태까지 따오지 못했던 투자권을 따온다거나, 일을 할때 풀리지않았던 것들이 술술 풀린다거나 하는 등 여러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점점 성장해 나간다는 뜻과 마찬가자지죠. 이와 같이 점점 꽃의 크기가 커지는 것과도 같은 의미를 뜻합니다.

해바라기 꽃이 활짝 핀 꿈해몽은 자신이 투자했던 것들이 전부다 잘풀리게 되고, 그동안 불안정했던 경제력이 안정을 찾게 되는가 하면 친구들과 함께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답니다. 이것은 이렇게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꽃이 입을 다문채 몽우리를 지지 않고 피어있기때문에 무슨일이든 잘 풀린다는 것을 뜻합니다.

다른 꽃들이 해바라기로 변하는 꿈해몽은 자신이 믿었던 연인이나 주변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고통 스러울수 있으니 주의 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때는 자신의 말 한마디로 구설수에 오를수 있으니 말을 아끼고, 행동을 조심해 주는 것이 좋답니다.

해바라기 꿈 해몽해바라기 꿈 해몽

 

해바라기 줄기가 꺽이는 꿈 해몽은 꿈 그대로 자신이 바라고있었던 일이나 목표에 차질이 생기고, 투자를 받지 못하게 되며, 누군가를 기다리고있다면 그것을 포기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있습니다. 이럴땐, 욕심을 부리지말고 자만하지말아야 하며, 겸손해질 필요가있답니다.

되도록이면 피해를 줄일수있게 꾸게 되는것이니 앞날에 일어날 일을 막을수도 있습니다.

우랕리 바깥으로 해바라기가 피어있는 꿈은 집안일에 조금더 집중하라는 의미입니다. 집안일에는 도통 관심이없고 바깥으로만 나돌아 가족관계가 흐트러지고 점점 사이가 멀어지는 의미를 뜻합니다.

해바라기 씨를 줍는 꿈 해몽은 자신이 봉사를 하게 되면서 재산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의미이기도 하고 나쁜의미이기도하죠. 능력이 되면 좋은 것이지만 능력이 되지 않는데 누군가를 도와준다면 자신의 옆에 있는 사람과 불화가 생길수 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반대로 받는 꿈은 자신이 투자했던 사업이 점점 더 번창하고 큰돈을 벌수 있으며, 명예까지 얻을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엄청난 씨를 받는꿈은 투자로 인하여 엄청난 부를 누리게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씨를 한가득 먹는 꿈은 먹거리가 풍요로워 지고 이는 재물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바라기 꿈 해몽해바라기 꿈 해몽

 

해바라기 꽃을 바라보는 꼼해몽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이 변치않고 그 사람만을 바라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길가에 해바라기가 피어있는 꿈은 즐거움이 가득차는 하루가 될 것을 의미하며, 또는 자신의 스쳐갔던 인연을 다시 만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사랑에 쓰디쓴 아픔을 겪고 그사람을 기다리고 있다면 그 사람이 돌아올수도 있다라는 뜻이랍니다.

죽은 해바라기를 보는꿈은 자신이 하고있는 일에 차질이 생기고 사업에 실패를 하거나 원만했던 대인관계가 흐트러져 문제가 생길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욕심을 부려 모든것을 점점 더 부풀려 나가면 안된다고 주의를 주는 것입니다.

해바라기 꿈 해몽해바라기 꿈 해몽

 

글쓴이는 엄청큰 해바라기를 들고 살아계시지만 꿈에서는 돌아가신 아버지께 가는 꿈을 꾸었는데요. 이것은 아버지의 스트레스를 없애주고, 재물을 조금씩 늘릴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말이 맞는지는 아직까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안좋은 것들이 바람처럼 휩쓸려갔고, 지금은 다시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만약 안좋은것을 꾸고나서 기분이 언짢으시다면 반대로 생각하세요. 나에게 안좋은것을 막아주기 위해서 꾼것이라고 말이죠. 그리고 그것을 막기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꿈도 되니까 너무 상심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이러한 말들을 믿지 않았는데요. 너무 믿지 않는것도 그렇다고 너무 믿는것도 잘못된것 같아요. 그냥 딱 적당히 거기에 맞는 제스처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글쓴이는 해바라기 꿈해몽을 다 말씀드렸으니 이만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