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두더지를 마지막으로 본지가 기억도 잘 나진 않지만 고속도로 길거리에서 죽어있는 것은 여러번봤었네요. 그정도로 두더지는 우리나라에 많이 살고있지만 예민한 신경을 가지고 있어 사람에게 잘 나타나지 않는데요. 대부분 땅속 지하에서 생활을하다가 가끔 저녁 늦은시간 땅으로 올라와 먹이를 찾는다고 합니다. 어쩐지.. 그래서 제가 볼 수 없었던 거군요. 그리고 저는 꿈에서도 한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두더지 나오는 꿈을 꾸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도대체 어떤 의미를 품고있는지 그에 따른 해몽을 해보려고합니다. 제가 앞서 늘 이야기 하지만 꿈속에서의 상황을 생각하고 이해를 해야지 그것이 나타나는 암시가 정확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두더지 나오는 꿈해몽두더지 나오는 꿈해몽

두더지 꿈해몽

두더지를 보는 꿈은 현재 본인이 불규칙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뜻하며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않고 나빠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는 것은 규칙적으로 생활을 바꾸고 대인관계에 있어 조금 관심을 기울여주는 것이 좋다는 것을 뜻합니다.

두더지가 땅속에서 얼굴을 내미는 것을 보거나 발견하는 꿈은 자신이 고민하고있는 문제 거리를 해결할수 있는 해결책을 찾는것을 의미합니다.

이럴땐 조금더 적극적으로 나서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해야 한답니다.

두더지 구멍만 보는 꿈은 두가지로 나뉘게 되는데요. 이것을 보고 긍정적인 인상을 받았다면 현재 일어나고있는 문제의 원인을 찾게 되지만 반대로 불쾌한 인상이였다면 누군가가 당신을 이용하거나 속이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불쾌한 느낌을 받았다면 주변을 주의깊게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답니다.

두더지 나오는 꿈해몽두더지 나오는 꿈해몽

 

두더지가 논과 밭에 있는 농작물을 망치는 꿈은 현재 경쟁하거나 싫어하는 사람이 자신을 이용하려 들거나 속이려고 하는 행동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땐 주변에 어떠한 말도 듣지마세요. 아니 듣더라도 흘려듣는 쪽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뿐만아니라 경쟁상대에 대해 어떠한것도 캐내려 하지말고 이것에 이용당하지 않게 주의를 가져야합니다.

두더지가 많은 꿈은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순조롭게 거뜬히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의 잃었던 의욕과 기력을 높여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땐 조금 더 욕심을 내어 앞으로 전진하려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귀여운 두더지 꿈은 자신이 이짐승을 보았을때 그렇게 느꼈다면 자신의 업무와 역할들이 한계기로 인하여 주변사람으로부터 주목받는 일이 생기며, 다른 사람의 부러움을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더지에게 공격 당하는 꿈은 자신이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가벼운 것이 아닌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임을 이야기해주는 것이랍니다. 이럴땐 실타래를 하나씩 풀려고 해야지 한꺼번에 해결하려 해서는 절대로 안된답니다.

두더지 나오는 꿈해몽두더지 나오는 꿈해몽

 

두더지에게 쫓기는 꿈은 본인의 대인운이 저하되어있어 주변사람과의 대인관계가 안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땐 말을 좀더 아끼고 상대방의 말을 더 들어주려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두더지를 잡아먹는 꿈은 그동안 안좋았던 건강이 좋아지며 컨디션을 되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더지를 죽이는 꿈은 본인의 일을 방해하거나 목표를 방해하는 무언가를 찾아 해결할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만약 많은 수의 두더지가 죽이고 있다면 현재 일어나고 있는 문제를 한번에 해결해 앞으로 나아갈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그러니 이러한 꿈을 꾸었을땐 겸손함을 가지고 최대한 앞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해야 한답니다.

두더지 나오는 꿈해몽두더지 나오는 꿈해몽

 

희안하게 두더지 나오는 꿈해몽은 별로 좋지 않은것이 많네요. 왠지 좋은것들이 있을줄 알았는데 전혀 반대의 거리였던 것같아요. 하지만 알수 있었던것은 심리적인 문제와 대인관계에 관련한 꿈이였네요. 앞으로 이러한 꿈을 꾸신다면 많이 죽이시거나 구멍만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게 좋은거라고 좋은꿈을 꾸는 것이 하루를 시작하기에 더 활기차지니까요. 그럼 다들 다음번엔 좋은 꿈을 꾸시고 두더지 나오는 꿈은 꾸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해몽 자체가 안좋으면 생활하는데 있어 큰 지장을 주기도하고 심리적인 압박과 스트레스를 주니까요.

저는 그럼 이만 사라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