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또래입니다. 글쓴이는 처음으로 독립해서 살던집에 얼마나 많은 바퀴벌레가 살던지 진짜 퇴근하고 오면 집에가기 싫어서 혼났답니다. 그렇게 계약기간을 끝낸다음에 후다닥 나왔던거 같아요. 오늘은 바퀴벌레 없애는 방법 외에 다양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우리가 쓰고있는 치약의 활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건데요. 들으시면 정말? 이게? 우와! 이런 말들이 터져나올수도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지만 오~ 너무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우리가 이닦는 것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깨끗하다라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찝찝한 느낌이 없었다고 할까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치약의 활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깜짝 놀라지마시고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를 없애는 방법 생활정보 치약의 다양한 활용법바퀴벌레를 없애는 방법 생활정보 치약의 다양한 활용법

치약의 다양한 활용법

첫번째, 가구를 닦을때나 손이 자주가는 냉장고 문고리 등 을 닦을때 좋답니다. 사용하시는 걸레나 행주 같은 곳에 치약을 묻혀서 손때가 묻은 곳들을 슬슬 닦고 마무리로 마른 걸레로 쓰윽 닦아주면 반짝반짝일 정도로 깨끗이 닦인답니다. 저는 가구에 얼룩이 좀 많이 튀어있어 이 방법을 사용했던것 같아요. 그때 진짜 우와 정말 미친 팁이다 생각했죠.

두번째, 하얀색 운동화를 깨끗하게 닦아준다. 하얀색 운동화를 신다보면 때가 많이 탑니다. 다들 아실거에요. 그렇기때문에 잘 안신게 되는 경향이있는데요. 변색이 되거나 때가 탄곳에 칫솔과 치약을 이용해서 쓱쓱 닦아주면 정말 깨끗해집니다.

세번째, 자동차 헤드라이트를 닦을수 있다. 미세먼지가 심하다보니 헤드라이트있는 곳이 변색이 되어 불이 약해질수 있는데요. 이때 칫솔과 치약을 이용해 헤드라이트 부분을 문질러주면 깨끗하게 닦인답니다.

 

 

 

네번째, 바퀴벌레를 없애는 방법으로 사용 할수 있다. 바퀴벌레가 자주 등장하는 곳이 분명 있을거에요 그곳 통로에 치약을 쭈욱 짜놓으시면 치약의 불소성분이 바퀴벌레 없애는 방법으로 쓰인답니다. 진작에 알았더라면 독립했을때 그집에서 제가 사용했었을거에요. 비록 10년전이지만 그때는 정말 지옥같았던 시간이라 너무나도 생생히 기억한답니다. 그 움직이는 소리까지 기가막히게 들려요.

다섯번째, 손톱관리를 해줄수있다. 네일을 자주 받아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손톱이 정말 깨끗하게 정리되는 것을 보신적이 있으실거에요. 치약을 짜서 손톱이 자라는 결 방향으로 살살 문질러주듯 칫솔로 닦아주면 매끄럽고 투명 메니큐어 바른것처럼 광택이 난답니다. 이 사실은 모르셨죠? 저도 네일 하는 친구한테 들었답니다.

바퀴벌레를 없애는 방법 생활정보 치약의 다양한 활용법바퀴벌레를 없애는 방법 생활정보 치약의 다양한 활용법

 

여섯번째, 크레파스 자국을 지워준다. 아이들 키우는 집에서는 늘상 있는거같아요. 저희 언니네 집만 가더라도 조카들이 벽에다가 얼마나 낙서를 해대는지 제가 그거 닦느라고 혼났습니다. 이때도 치약을 마른 행주 같은곳에 짜서 크레파스가 묻어있는 곳을 쓱쓱 닦아내면 된답니다. 그냥 문지르면 번지기때문에 꼭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쓰시길 바랍니다.

일곱번째, 변색된 악세사리를 반짝이게 닦아준다. 미지근한 물에 치약을 짜서 넣은다음 섞어주고, 그곳에다가 악세사리를 넣어주면 다시 원래 상태로 깨끗하게 돌아온답니다.

바퀴벌레를 없애는 방법 생활정보 치약의 다양한 활용법바퀴벌레를 없애는 방법 생활정보 치약의 다양한 활용법

어떠신가요? 치약의 활용법 정말 기가막히죠? 바퀴벌레 없애는 방법으로 최고입니다. 저도 이것을 활용할때 참 유용하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떻게보면 제가 나이가 점점 먹어간다는 거겠죠? 왠지 너무 슬퍼지네요. 어릴땐 어른이 빨리 되고싶었는데 어른이되고나니 다시 어릴때로 돌아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굴뚝같아집니다. 에흉. 괜히 생활정보 알려드리다가 제 신세한탄을 하고있네요. 오늘 생활정보가 여러분들께 유용한 방법으로 쓰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글쓴이는 이만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