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독립해서 혼자 나가서 살때까지는 몰랐는데 집에 들어오고나서 명절이 다가오니 여러모로 하는 것 없이 바쁘네요. 저희 부모님은 항상 명절이 다가오면 바쁘셨겠죠?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에 광고 넣는 방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전에 한 포스팅이 스스로 화면에 반응해 나타나는 반응형 이였다면 요즘은 스마트 시대이기때문에 모바일에 직접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시작전부터 겁먹지 마세요. 아직 저는 한글자도 설명을 드리지 않았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뭐가 뭔지 몰라 그냥 나오셨다면 이번에는 제가 쓴 글을 보시고 하나씩 천천히 따라하시면 간단하게 설정 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저는 어렵게 설명하는 편이 아니고 최근 업데이트 된 것으로 말씀드릴 것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우선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 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그럼 이제 시작해 볼까요?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 광고 넣는 방법 순서

 

우선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하고 들어가 왼쪽에 있는 광고를 클릭하고 개요에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광고 단위 기준이 보이실겁니다. 그것을 클릭해주시면 아래에처럼 세가지의 형태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디스플레이를 눌러주세요.

우선 이름을 먼저 적어주시고 우리는 반응형이 아닌 모바일에 광고 넣는 방법을 알고 싶은 것이니 고정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모바일에 광고 넣는 방법을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에서 설명을 해주고 있는데요.

대부분 300*250 사이즈를 넣어 준답니다. 오른쪽 위에 보이시죠? 저처럼 적으신 다음에 만들기를 누릅니다.

그러면 코드번호가 바로 나올거에요. 그럼 코드번호를 복사하고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으로 들어와 줍니다.

왼쪽에 스크롤바를 내리다보면 플러그인 이라는 글씨가 보이는데요. 이것을 클릭!

그러면 오른쪽에 화면과 같은 표시가 나타날것입니다. 그럼 뭐를 선택한다? 당연히 모바일이죠!

여기에서 광고가 어떻게 나왔으면 좋겠는지 선택을 한다음 코드번호 복사한 것을 빈칸에 넣어주고 변경사항 적용을 누르면 끝난답니다.

정말 쉽죠? 알고나면 광고 넣는 방법이 그렇게 어렵게 나와있진 않아요. 단지 뭔가를 너무 복잡하게 만들어놓아서 우리가 잘 이해를 하지 못하는 것 뿐이랍니다.

오늘 제가 설명드린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 광고 넣는 방법 간단하게 느껴지셨나요?

그렇다면 저의 포스팅은 오늘 성공입니다. 다들 설날에 맛있는거 드시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