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정말 제목이 깁니다. 길게쓰고싶지는 않았지만 어찌어찌하다보니 길게 되었네요. 이번시간에는 바람피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배우자가있거나 교제하는 사람이 있다면 많이들 꾸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속시원하게 제가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그러니 한눈 팔지 마시고 집중하여 자신에게 맞는 것을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심리몽일지 아닌면 무엇을 의미하는지 말이죠.

내가, 아내, 남편. 남자친구, 여자친구 바람피는 꿈해몽 내가, 아내, 남편. 남자친구, 여자친구 바람피는 꿈해몽

바람피는 꿈해몽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꿈해몽은 심리몽인데요. 이는 그사람과 교제를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불안하거나 지난 연애의 끝이 좋지 못했다면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꿈을 꿀 수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마음을 편안하게 먹으신다음 안정적으로 연애를 하시길 바랍니다. 자꾸 그런 초조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보면 상대방도 지치게 되어 떠날수가 있으니 심리적으로 편안함을 찾아 즐거운 연애를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여자친구는 못되게 굴지 않는 한 그리고 마음이 떠나지 않는한 어디가지 않으니 걱정하지마시고 실컷 연해 하세요. 좋은 배필이 될수 있을겁니다.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해몽은 자신이 남자친구 외에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거나 현재 남자친구로 인하여 힘들때 꾸는 심리몽일수 있으며 남자친구가 도박이나 게임 낚시등이 중독되어 빠지게 될수 있다는것을 뜻하게 됩니다. 이는 바람피는 꿈보다 더 안좋은 것이니 그가 당신을 속인다면 용서해주지 마시길 바랍니다. 중독이되어서 빠지게 된다면 부모님도 못알아본답니다. 나중에는 안좋은 결과를 가지고 올수있으니 이런상황이 오신다면 꼭 끝맺음을 지시길 바랍니다.

내가, 아내, 남편. 남자친구, 여자친구 바람피는 꿈해몽 내가, 아내, 남편. 남자친구, 여자친구 바람피는 꿈해몽

 

애인이 바람피는 꿈해몽은 자신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지만 본인이 현재 상대방 외에 다른 이성친구를 만나고 싶다라는 생각이 강하기때문에 꾸게 될수 있답니다. 이는 애인에게 신뢰가 깨졌거나 큰실망을했을때 나타나는 심리몽으로 헤어짐을 이미 예감하고 있는 단계랍니다. 애인이 바람피는 꿈은 자신의 마음상태를 정리하게 되는 것이므로 잘 생각하시고 신중하게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은 사람도 놓치게 될 수 있으니까요.

 

 

내가 바람을 피는 꿈해몽은 이꿈이야 말로 자신이 현재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배우자가 마음에 들지않고 불만을 품고 있을때 꾸게되며 다른 사람과 만나고싶다라는 생각으로 인하여 꾸게 되는 꿈입니다. 서로 대화를 충분히 해본다음 불만을 풀어내거나 아니면 모든것을 정리한 후 다른 사람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내가 바람피는 꿈은 그 안에서는 좋겠지만 현실에서는 그닥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내가, 아내, 남편. 남자친구, 여자친구 바람피는 꿈해몽 내가, 아내, 남편. 남자친구, 여자친구 바람피는 꿈해몽

 

남편이 바람피는 꿈해몽은 현재 남편이 바람이 날까봐 두렵고 불안해 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기때문에 꾸는 꿈이며 남편이 떠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늘 마음졸이며 살고 있다라는 뜻입니다. 이는 그만큼 남편이 잘하지 못하기때문에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꾸게 된것이지만 여러모로 좋게 풀려고 노력해야 한답니다. 대화로서 잘 풀어 나가면서 서로의 연을 계속해서 이어나가려고 노력해 보시길 바랍니다.

 

 

엄마가 바람피는 꿈해몽은 집안에 불화가 생기게 되거나 엄마에게서 자신이 독립을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엄마가 자신에게 너무 많은 의지를할때 이러한 꿈을 꿀수 있으니 엄마도 자신에게서 독립할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아빠가 바람피는 꿈해몽은 아빠가 현재 심리상태가 힘들수 있으며 기운이 약해 지게 되면서 집안에서 경제적이고 가장역할을 못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기때문에 금전적으로 자신이 독립을 해야하는 시기가 올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아내, 남편. 남자친구, 여자친구 바람피는 꿈해몽 내가, 아내, 남편. 남자친구, 여자친구 바람피는 꿈해몽

 

아내가 바람피는 꿈해몽은 현재 일하고 있는 직장에서 진급을 할수있거나 평소 아내가 자신이 일하고 있을때나 출장가있을때 바람을 피우지 않을까하는 불안한 마음에서 꾸게 되며 또는 자신의 아내를 그만큼 사랑하지 않기때문에 나타나는 것이랍니다. 배우자에게 잘하세요. 당신을 믿고 따라온것이니까요.

이렇게해서 바람피는 꿈에 대하여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궁금증이 다 풀리셨나요? 심리몽일 경우가 많으므로 마음을 조금은 편안하게 먹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