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제가 안좋은일이 많이 겹쳤을때 저희 엄마가 할아버지 꿈을 많이 꾸셨다고합니다. 몇날 며칠을 계속 꿈속에서 나와 뭔가를 알려주려고 하는 것 같았다고해요. 그리고 뭔지 모르게 슬퍼서 많이 우셨다고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할아버지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그당시에 저의 인생의 전환점이였기에 제가 너무 힘들었을때라 왜 그런 꿈을 꾸신건지 궁금해져서 알아봤습니다. 모두들 좋은 꿈이시길 바라면서 제가 꿈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할아버지 꿈 해몽할아버지 꿈 해몽

할아버지 꿈해몽

자손의 몸에 손을대는 할아버지 꿈은 현실에서 가족중에 누군가 병에 걸리거나 안좋은 일을 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들 중에 누군가가 컨디션이 안좋고 아픈거 같아 보이신다면 바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검사는 당연히 필수겠죠.

할아버지 묘에서 잠이드는 꿈은 조만간 좋은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는것을 뜻하며 묘에 풀이 우거져있었다면 하고있는 사업이나 일이 번창 할수 있는 아주 좋은 꿈이랍니다. 그러니 무서워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 꿈을 꿔보고 싶네요. 지금 집도 좋지만 부모님을 모시고 더 좋은곳으로 이사가고 싶으니까요.

 

 

 

할아버지가 노래를 부르는 꿈은 집안에 조만간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며 행운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땐 그냥 마음 편안히 앉아서 행운이 들어오는것을 받아들이면 될거 같습니다.

할아버지가 말을 데리고 오는 꿈은 가족이 늘어난다는 것을 뜻하며 기혼이실경우 임신을 하셨을수도 있답니다.

할아버지가 슬프게 우시는 꿈은 가까운 지인들이나 주변인들과 헤어지게 되는 것을 뜻하는데 주변인들에게 소홀히 대하지 마시고 조금더 관심을 가져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할아버지 꿈 해몽할아버지 꿈 해몽

 

할아버지 꿈해몽 중에 할아버지가 소를 모는 꿈은 집안이 곧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것을 뜻하며 로또로 인하여 인생을 전환할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꾸실거면 이런 꿈을 꾸시는게 지금 세상에서는 너무 좋겠네요. 저는 꿈속에 한번도 나타나시질 않아서 꿀일이 없겠지만요. 뭔가 씁쓸하네요. 그만큼 빨리 돌아가셔서 그런가봐요.

돌아가신 할아버지 댁에 방문하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모습을 한번 되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무언가 중요한것을 놓치지 않았는지 아니면 무언가를 그냥 지나치지 않았는지 말이죠.

할아버지가 빙그레 웃으시는 꿈은 조만간 부모님께 꾸중듣는일이 생기거나 불쾌한 일들이 겹치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같이 나오는 꿈은 조만간 자신의 주변에서 신변을 위협하는 일이 발생한다는것을 경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 어머님이 이 꿈을 꾸셨죠. 그때 제가 너무 힘들었어요. 지금은 그래도 많이 좋아진거지만요.

할아버지와 함께 놀이하는 꿈은 일종의 행운을 가져다주는 것으로 악재를 막아주고 작은 행운이 자신에게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크지는 않지만 작은곳에서 행운을 누릴수 있기때문에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할아버지와 산책하는 꿈은 자신이 가장을 꾸려나갈수 있는 기둥 같은 사람으로 거듭난다는 것을 뜻합니다.

할아버지 꿈 해몽할아버지 꿈 해몽

 

이렇게해서 할아버지 꿈해몽에 대해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역시 저희 엄마가 꾸신 꿈은 안좋았었던 거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긍정적으로 지금은 인생의 전환점을 맞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열심히 살아가보려고합니다. 여러분들도 안좋은 꿈이라고해서 너무 실망하지마시고 저처럼 노력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지금 남이 생각하기에 미친듯이 노력하고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할수있는 방법에서 최선에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