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많은 피가 나거나 내자신에게 흐르는 피를 보게 된다면 정말 섬뜻하고 무섭고 놀랄것입니다. 글쓴이 역시 이러한 꿈은 많이 꾸어봤지만 잘 맞는건지 틀린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꿈은 그때 그 당시를 바로 나타내주지 않고 시간이 지나서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잘 기억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피가 나는 꿈해몽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눠볼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만 알게 되면 흥미롭지도 않고 자신이 꾼내용이 없기때문에 피에 관한 꿈에 대해 여러가지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러니 잘 찾아보고 좋은 꿈이였길 바랍니다.

피가 나는 꿈해몽 피에 관한 꿈피가 나는 꿈해몽 피에 관한 꿈

피 꿈해몽

개나 동물 등에게 물려 피가나는 꿈해몽은 현재 진행중이던 일이 술술 잘풀리게 되면서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고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귀한 것을 얻게 되거나 하는 등 다양한 행운이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몸에서 피가 많이 나는 꿈은 기다리고 있었던 재물이나 돈이 생기고 자신이 이루고 싶었던 소원을 이룰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는 것을 뜻하기때문에 이때에는 욕심을 조금 부리셔도 된답니다.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해몽은 자신의 성적이 오르거나 승진을 하게 되는것을 뜻하게 되며 직장이나 사업에서 모든 일들이 방해없이 순조롭게 흘러 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가 나는 꿈해몽 피에 관한 꿈피가 나는 꿈해몽 피에 관한 꿈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서 피가 나는 꿈은 앞으로 다가올 행운을 타인으로 인하여 놓치는 것을 뜻하는데요. 그렇다고해서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 노력을 하시면 된답니다.

초경의 피에 관한 꿈은 현재 꿈을 꾼 여성분이 곧있으면 초경이 시작된다는 것을 뜻한답니다. 어른이 된다는거 축하드립니다.

동물이나 살아있는 생명의 목을 잘라 피가 나는 꿈은 자신의 일거리나 작품을 통해서 큰 재물이 생기거나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꿈이랍니다. 이러한 꿈들은 예술을 담당하시는 분들이 꾼다면 좋겠죠?

 

 

 

칼에 찔리거나 날카로운 물건에 베었는데도 피가 나지 않은 피에 관한 꿈은 자신의 운이 몹시 안좋아 지는 것을 뜻하며 사업이 망하거나 생각하는 일들이 풀리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이기때문에 진행하려고 했던 것들을 멈추시는게 좋습니다.

피를 마시는 꿈은 앞으로 당신은 부자가 될거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큰 부자가 되어 불쌍한 사람들을 많이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글쓴이를 도와주시면 더 좋구요.

코피가 나서 얼굴에 피가 범벅이 되는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물이 다른 타인에게 알려져 피해를 입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딜가든 입조심 말조심 하셔야합니다.

다리에서 피가나는 꿈은 현재 진행중에 있는 사업이 번창하고 그로 인하여 재물과 금전이 따라 들어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가 나는 꿈해몽 피에 관한 꿈피가 나는 꿈해몽 피에 관한 꿈

 

이렇게해서 피에 관한 꿈에 대해 여러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좋은 꿈 꾸셨나요? 저 같은 경우는 해몽은 좋지만 아직까지 이루어지지 않아서 이게 딱 맞다 라는 표현을 잘 못하겠네요. 저도 얼른 운수대통하는 꿈을 꿔봤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무언가를 열심히 꾸준히는 하고 있지만 성과가 좋지 않아서 슬프긴하네요. 노력하면 언젠가는 저도 이루어지는 날이 오겠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