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그사람을 너무 좋아하면 그가 뭐라고 했든간에 옆에있는게 사람의 심리가 아닐까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변하겠지, 안그러겠지 등등을 생각하며 내 자신을 위로하게 되죠.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심해지고 나중에는 손찌검까지 하고, 물건까지 집어 던지게 된답니다. 또한 더 심한 다툼이 찾아오기도 하죠. 그러기에 데이트폭력이 생기는 것이라고 저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절대로 변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바꿔보려 한다고 한들 그 기간이 오래됐다면 이미 몸에 베어있어 뜯어고치기가 힘들어진답니다. 오늘은 여자한테 욕하는 남자에 대해 말해볼까합니다. 조그만한 줄이라도 잡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은 읽어보셨으면 합니다.

여자한테 욕하는 남자여자한테 욕하는 남자

 

우선 글쓴이는 이런 남자는 절대 만나지 말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모두다 내맘같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렇게 쉽게 끝날거였으면 지금 이글을 찾아보지도 않으셨겠죠. 저도 그마음 백번이고 천번이고 이해합니다. 지금 거기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 또한 이해 합니다. 저도 겪어봤던 일이니까요.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겠지 생각하고 꾸욱 참았지만 상황은 더욱더 커지고 겉잡을수 없이 자신을 짓밟고 있는 남자를 보게 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이 글을 읽는거라 저는 생각합니다. 그정도로 그사람을 놓치고 싶지않고 간절하니까요. 그런데 저는 반대로 생각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그 사람으로 인하여 망가진 내 삶과 인생, 그리고 내자신이 불쌍하고 시간이 아깝지 않으십니까? 분명 여러분은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이고 누군가에게든 이보다 더 한 사랑을 받을수 있는 사람이랍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그 남자의 우물에 갇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그 사람만 바라보고있는 자신을 보고계실겁니다. 만약 여자한테 욕하는 남자를 고쳐놓고 싶다면 단호해져야합니다.

그리고 자신감도 가져야합니다. 이게 무슨소린지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제가 하는 말은 자기자신을 좀 더 사랑하라고 하는 이야기랍니다. "난 너한테 이런 욕 듣고 있을 사람이 아니야"라는 것을 보여주세요.

여자한테 욕하는 남자여자한테 욕하는 남자

 

그사람은 분명 자신이 아니면 다른 남자를 만나지 못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을 떠나지 못할거라고 생각하죠. 그럼 반대로 행동을 해주세요. 그렇게 생각하는 것을 반대로 행동한다면 어느 순간 그 남자가 자신이 조금씩 바뀌어 당신을 사랑한다면 다가 올것입니다. 절대로 욕을 다 듣고 계시지 마세요. 여자한테 욕하는 남자는 쉽게 고칠수는 없지만 더 악화 되는 것은 식은죽 먹기랍니다. 처음에 그런 행동을 보였다면 단호하게 너가그랬어? 나 너 안만나! 나는 소중한 사람이야 라고 알려주세요. 그사람이 바뀔거라고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수도 있겠지만 그 험난한 기다림속에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되어 나타나줄 것이랍니다.

여자한테 욕하는 남자여자한테 욕하는 남자

 

그러니 저는 여러분들이 조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면 좋겠습니다. 자기 자신을 놓아버리고 그사람에게 의지하는 순간 그 사람의 생각은 모든게 다 바뀌게 되니까요. 절대로 그런 생각을 가지지 못하도록 끝까지 긴장을 하고 있어야합니다. 원래 사람을 만나고 사랑을 한다는 것에 있어 긴장감을 빼면 안된답니다. 어떤 고통을 겪고있는지 너무 잘 알고있어 마음이 아픕니다. 제가 겪어보지 않았다면 그 마음을 몰랐겠죠?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세상에 남자는 많고 당신은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있는 여자니까요. 여자한테 욕하는 남자는 별종이라고 생각하고 묻어 두거나 쓰레기통에 버리셨으면 합니다. 고치는 모습이 조금씩 보인다면 희망이 있으니 천천히 같이 노력해봐도 되는 것이구요. 그렇지 않으면 시간낭비하지 마시고 멋진 사람만나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