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제가 태어나서 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O형 남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아니 대해서가 아니라 그 남자와 어떤 유형의 여자가 궁합이 잘 맞는지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궁금하시지 않나요? 글쓴이 역시 주변에는 이 혈액형을 가진 사람이 없어 성격이 궁금하고 어떤 본능을 가지고있는지도 궁금해지는데요. 그런만큼 더 자세하게 적어보려고합니다. 이게 맞는건지 안맞는건지 이번편에서는 저는 잘 알지 못한다는거 먼저 알고계셨으면 합니다. 저도 이번시간에는 여러분과 함께 이에 대한 공부를 하는 것이니까요.

 

 

 

O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O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O형 남자와 A형 여자

우선 O형 남자와 A형 여자가 만났을 경우 서로를 잘 이해하고 배려해주기 때문에 최고의 커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간혹 사랑 싸움을 하더라도 둘중 한명은 져주려고 하기때문에 대부분 크게 싸움이 일어나지 않으며, 왠만해서는 잘 헤어지지 않는 커플입니다. 하지만 싸움을 하게 되면 A형의 경우 물러나지 않으려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너무 이겨 먹으려고 한다면 평탄한 생활을 할수 없게 된답니다.

O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O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O형 남자와 B형 여자

O형 남자와 B형 여자가 만났을 경우 대부분 남성분이 여성분의 자유분방하고 개방적이고 활발한 모습에 반하게 되어 만남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남성분이 권위를 내세우거나 명령하듯 얘기하거나 작은일에 화를 크게 낸다면 사랑 싸움이 자주 일어나게 된답니다. 이럴땐 B형 여자분 또한 O형 남자를 추켜세워주고 맞춰주려고 해야합니다. 또한 남성분의 경우 늘 새로운 모습을 좋아하니 항상 자기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O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O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O형 남자와 O형 여자

O형 남자와 O형 여자가 만나는 경우 서로 주도권을 잡여려고 하는 마음을 자제하고 한쪽에서 한발자국 물러나 양보하는것이 좋답니다. 이 혈액형 특성상 서열에 리더가 되고 싶은 성향이 다분하기때문에 잦은 사랑 싸움이 일어날수 있고, 심하게 싸우는 경우 서로 풀려고 하지 않아 말없이 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땐 남성분은 주도권은 너무 잡으려고 하지말고 여성분은 남성분이 하는 행동을 존중하고 서로 의지하려고 해야한답니다. 뿐만아니라 둘만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 역시 잦은 싸움을 없애는 방법중 하나랍니다.

O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O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O형 남자와 AB형 여자

O형 남자와 AB형 여자가 만나는 경우 불꽃 스파이크가 튈정도로 활활 타오르는 열정적인 사랑을 할 확률이 높답니다. 남성은 AB형 여자의 지적인 모습과 센스있는 행동에 금방 반하게 되고 여성분은 남성분의 든든함에 반하게 된답니다. 하지만 O형 남자의 경우 강압적인 성격이있고 AB형 여자의 경우 직설적인 말투로 인하여 트러블이 생기게 되는데 이둘은 서로 연애를 하기보다는 비즈니스 파트너라고 생각하고 서로 상대방의 좋은점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답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이 사랑은 불꽃처럼 확 타올랐다가 금방 시들어 버리게 된답니다.

 

으음... 이런 성격을 가지고 있구나.. 저는 정말 이 혈액형을 가지고 태어나신 남자분을 만나본적이 없기에 그냥 아 그렇구나 이러고 보았는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어느정도 맞아 떨어지시나요? 저는 제가 이 혈액형에 대해 알고있는게 없어서 그런지 공감대를 형성하지 못하겠네요.. 흑흑 슬프다. 그래도 한번쯤은 이런 남자를 한번 만나보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