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아침부터 꿈속에서 누군가 나에게 돈을 건냈다면 왠지 기분이 좋거나 왜 나한테 이런걸 주지?하는 의문도 들고, 뭔가 찝찝하다라는 기분이 들수도 있습니다. 글쓴이도 이런 비슷한 꿈을 꾼적이 있어서 찾아본적이 있었는데요. 그렇게 나쁜 의미로 꾼것은 아니였더라구요. 그래서 그날 참 다행이다 싶었는데 좋은일이 생긴적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통장에 관련된 꿈이 좋은 꿈이였길 바라면서 제가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해몽이 안좋다고 하더라도 자신이 바꾸면 되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겠죠?

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해몽 외에 통장에 관련된 꿈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해몽 외에 통장에 관련된 꿈

통장 꿈해몽

꿈에서 통장을 보는 꿈은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이나 단체에서 좋은 평가를 받거나 시험을 봤을때 합격했다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자만한다면 안좋게 변할수도 있으니 겸손한 자세를 취하시길 바랍니다.

누군가에게 통장을 받는 꿈은 갑자기 많은 재물이 쏟아져내리고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돈이 들어오거나 자신이 투자했던 곳에서 좋은 성과를 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꿈해몽은 딱봐도 안좋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이는 충동 구매를 하거나 자신도 모르게 과소비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언가를 사고싶거나 할 때 자신에게 필요없는 것들은 사지 않는게 좋습니다.

 

 

 

통장 꿈해몽 중 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 해몽은 현실에서 실제로 금전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들 자신이 쓰고있는 통장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 꿈을 꾸신분들만 말이죠.

통장에 잔액이 없는 꿈은 현재 하고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난황을 겪을수 있다라는 것을 의미하며, 생활이 궁핍해진다는 것을 뜻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때에는 아껴쓰는 습관을 기르시길 바랍니다.

많은 금액이 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해몽은 실제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갑자기 큰 돈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다들 다른거 말고 이런 꿈 꼭 꾸시길 바랍니다.

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해몽 외에 통장에 관련된 꿈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해몽 외에 통장에 관련된 꿈

 

통장을 사용하는 꿈은 금융에 관련된 곳에 이력서나 청원서를 제출할 일이 생긴다는 것을 뜻한답니다. 취준생에게는 취업할일이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청원서를 말이죠.

계단 위에 통장이 보이는 꿈은 적금이나 계를 들어 목돈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축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그냥 통장 꿈은 재물과 적금 그리고 계약과 저축 등과 관련되어있으며 경제적인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이러한 꿈을 꾸었을때에는 좋은 의미가 많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해몽 외에 통장에 관련된 꿈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해몽 외에 통장에 관련된 꿈

 

이렇게해서 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해몽을 해보았고 통장에 관련된 꿈을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이 꾼 것과 똑같은 상황이 있으셨나요? 그러면 다들 좋은 꿈을 꾸었으리라 믿고 저는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시구요. 남은 시간 보람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글쓴이는 뿅!

반응형

+ Recent posts